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Navigation

IQ, 한방에 몹쓸네비 되다..

by Good Morning ^^ 2008. 3. 9.
728x90
반응형

1. 먼저 명칭/상호 검색부터 진행합니다

 

충남 천안시 "목화웨딩홀"은 명칭/상호 검색은 안되고, "목화예식장"은 명칭은 안되고, 상호로 2개 있네요.

2개 중 첫번째 것인 "신안동" 이 아마도 레드스톤님이 처음에 선택하신짝퉁목화웨딩홀인가 봅니다.

두번째 "원성1동 315-14 (전화041-561-0730)"가 진짜 "목화웨딩홀"이군요.

그런데 아틀란에서는 원성2동으로 표기되네요.

아래가 목화웨딩홀 사진들입니다. 천안에서는 관록있는 유명 예식장이라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호가 "목화웨딩홀"이 맞습니다.

"예식장"을 영작하면 "웨딩홀"이 맞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드스톤님의 열받으셨던 마음을 조금이나마 나누고자 신원동 짝퉁 목화웨딩홀이란 넘을 찾아가 봤습니다.

정말 썰렁하군요. 이곳을 출발지로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도확대를 풀어봐도 썰렁하긴 매 한가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진성 목화웨딩홀로 가볼까요? 역시 도심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이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탐결과...다행히 그리 멀지는 않군요. 많이 늦지 않으셨다면 결혼식 장면은 놓치지 않으셨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번호검색까지 해봅니다. 이번호가 정말 맞나 몰겠네요?

한개만 나오는데요? ...음... 여기가 아닐수 있네요...지송...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여간 일단 검색은 해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성동 진성 목화웨딩홀하고 일치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드스톤님~~

원성동이 맞다면, 첨부터 청첩장에 씌어있는 전화번호로 시작하셨더라면...

고생도 안하시고, 부인께 그런 소리도 안들으셨을텐데...

어쨌든 고생하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인님~~

데이터베이스에 신경 좀 쓰셔야겠습니다 그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