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Navigation

[MBC_TPEG] 1일차 사용기 의견입니다.

by Good Morning ^^ 2008. 5. 16.
728x90
반응형

일단 배터리 상태에서 인증은 당연히 불가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퇴근시 차량에 장착하여 리셋하니 늘 하던대로 GPS 잡히고 TPEG 불들어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따라 CTT가 좀 늦게 뜹니다. 아마도 리셋때문이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시 후 시계가 나타나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국이 거의 소통 원활입니다. 우측 상단에 시계가 나타나지요?

여기까지가 기존의 YTN TPEG입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MBC로 변경합니다. 인증 성공이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MBC도 평생무료(?)라고 나오네요^^..진짜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TPEG 불은 들어오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구름바다님 말씀처럼 SUM은 없습니다. 시계도 없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CTT는 들어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깐 돌아보겠습니다. 유고정보 역시 없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스는 나오는데 분류는 없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GPS를 보니 바꾸기 전엔 Autonomy가 22개 있었는데...17개로 퐉 줄었네요...

갑자기 줄긴 왜 이렇게 많이 줄었을까요?

어쩄든, 이제 집으로 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녹색, 노랑색이 눈에 잘 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 우측 사진 중앙에 노랑 보이시죠? YTN땐 없었던거 같은데...

이건 일반도로에서 내부순환도로 올라가는 겁니다. 정확하네요. 소통상태 현재 노랑 맞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방향 파랑이지만 YTN과 마찬가지로 눈에 잘 안보입니다. 특히 주행하면서 보려면 위험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0미터 축적에선 녹색도 잘 안보이네요. YTN도 그랬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들어와서 1시간 가량 그냥 켜놨었는데...상행 CTT가 파랑으로 바뀌었습니다.

물론, GPS나 TPEG 모두 다 수신안되고 있을텐데요...이상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처음 장착하고 사심없이 느낀 점은,

일단 구간 구간 표출된 CTT 정보가 평소보다는 좀 더 정확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런 느낌은 평소에 가지고 있던 MBC에 대한 깊다면 깊은 궁금증에서부터

파생됐을지도 모르므로, 나름 시간을 두고 차근차근 경험해 나가보기로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