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AV

Daybreak 이원석 - 사나이 Original version -> 뿌리를 찾아서 !

by Good Morning ^^ 2007. 10. 11.
728x90
반응형

2007년 9월 18일 1집 발매된 5인조 밴드 Daybreak의 "사나이"란 노래를 듣고있자니

리드 보컬 목소리가 너무나 귀에 익다 검색해 보니 신인이라고는 하네?

아무래도 궁금해서 그 목소리의 뿌리를 찾아헤메기 시작했다

 << Daybreak 1집 Urban Life Style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2년전 " 브런치 Brunch" 라는 또 다른 5인조 밴드에 속해 있었다는 것을 알수 있었다

여기서 그의 이름은 " 이원석 "으로 표기되어 있다

1999년 SBS "카이스트"에도 참여했다는 내용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잠깐 "이원석"의 인물 배경을 잠깐 보기로 한다

2007년 올해 33살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2년 전에 KBS "보디가드" O.S.T에 참석했다

여긴 또 다른 이름인 "Slam"이란 밴드(?)로 참석한것 같다

이중 "Cool하게"란 노랜 비교적 알려져있는 노래다

원전은 곡 느낌이 아주 흡사한 외국곡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뚝 떨어져서 1997년 자료로 넘어간다 이때는 지금으로부터 10년 전이다

이름도 또 다시 "이원석"이다 아마다 "이원석"이 본명이 아닌가 싶다

앨범 자켓 사진이 정말 앳되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이렇게 노래를 시원시원하게 잘하는 이 사람이 좋다

10년 동안의 대표곡 정도를 모두 들어봤다

노래 실력도 무지 많이 늘었다고 보인다

이 사람 창법에서 외국의 "Go West"란 2인조 남성 그룹의 "질러 창법"을 느낄 수 있었다

결론적으로 Daybreak의 "사나이"에서 이원석의 창법과 가창력의 완성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할 수 있다

정말 쉴새없이 열심히 변화하는 가수임에는 틀림이 없는데 어째서 빛을 보지는 못하는지 안타깝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