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 자이글 } 심플 ZAIGLE Simple 최저가 구매 & 개봉기

by Good Morning ^^ 2014. 2. 21.
728x90
반응형

몇달 동안 시간날때마다 틈틈이 눈여겨 보기를 게을리하지 않은 덕에 드디어 왕가네식구들에서 그렇게도 수차례 간접광고 됐었던 { 자이글 심플 ZAIGLE Simple } 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 자이글 } 을 처음 접하게 되었을때는 저런 형태인 { 자이글 심플 } 모델이 아닌 원통형 { 자이글 웰빙 } 모델이었습니다. 가격도 훨씬 비쌌고 훨씬 덜 알려진 상태부터 눈여겨 보아 왔는데,,, 어느 시점부터 { 자이글 심플 } 모델이 드라마에 살짝 살짝 비춰지기 시작하면서 홈쇼핑에까지 소개되면서 이제는 제법 유명세를 치루고 있는 주방전열기기가 되었습니다.

 

 

그냥 네이버 등 검색엔진에서 { 자이글 } 을 검색하면 18~9만원대 정도로만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여기 저기 알고 있던 인터넷 상점들을 돌아다녀 보았지만,,, 음,,, 거의 대동소이했고, 급기야 { 다나와 } 에 검색을 해 보았더니, 며칠전 { 홈앤쇼핑 } 에서 방송됐던 14~5만원대 비스끄무리한 가격대가 검색이 되었습니다. 범인은 { ns홈쇼핑 } 이었군요. 며칠 전 누군가의 블로그에서 요 쇼핑몰에 대한 가격 언급을 본 기억이 납니다.

 

 

{ 다나와 } 에서 모든 부류 제품이 최저가나 혹은 저렴가격이 검색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오는 이 { 자이글 } 은 다나와의 승리입니다. 물론, 다나와에서 타고 들어가지 않고 바로 ns홈쇼핑으로 들어가서 검색했을때는 저 가격이 표출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저렴한 가격을 표출시키기 위해서는 { 검색경로 } 가 중요합니다. ns홈쇼핑에 아무리 해당 상품번호를 검색하려해도 그냥은 표출이 안됩니다.

 

 

거기다가 다행히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 할인도 되는군요. 마침 내가 사용하는 주카드가 삼성카드입니다. 이게 왠 떡입니까? 이러니 결국 구매하지 않을 수가 없게 됩니다. 이건 구매하라는 일종의 계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 그리고, 잘은 모르지만, { 씨밀렉스 } 라는 냉장고 용기 42p 풀세트를 사은품으로 준다네요 ~~ 대박입니다 !

 

 

{ 자이글 }을 구매한 이유는, 냄새와 연기가 많이 덜한 간편한 조리기구라는 점입니다. 일일이 까스렌지를 켜고 기름 냄새를 내가며 무언가를 굽거나 데워서 먹기가 좀 귀찮거나 않좋을때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식탁에서 움직이지않고 바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였습니다.

 

 

결제 과정에서 보니, 나도 모르는 적립금 3,000원이 있길래 그걸 사용했고 그리고, 그동안 열심히 꼬박꼬박 챙겨 모아두었던 OK캐쉬백도 40,433점이나 되서 이것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무려 할인금액이 43,433원 추가 ~~~~ 더 대박입니다 ~~~~

 

 

평소에 열심히 성실하게 모으고 있었던 OK캐쉬백 쿠폰 덕을 4만여원이나 보게되니 기분이 정말 째집니다. 이런 맛에 평소에 꼬박꼬박 오려모아 붙혀서 수거 박스에 집어 넣는것 아니겠습니까? 현재까지도 주유할때나 물품 구매시 기회가 되면 모으고 있습니다. 또 언제일지 모르는 다음 번의 즐거움을 위하여 말입니다 ^^

 

 

결론적으로, { 자이글 심플 } 을 108,567원에 구매하게 되었지만 삼성가크 5% 청구할인을 감안하면 실제 구매 금액은 그것보다 낮은 103,137원이 됩니다.

 

 

자 이제 { 자이글 심플 } 을 최종 103,137원에 구입 완료했습니다.

 

 

19일 수요일 밤 11시 넘어 주문하고 금요일 점심시간 좀 지나서 물건 받았습니다. 박스 상태 완전 무결하고요, 포장상태 완벽합니다. 뜯어봤던 흔적없이 완전 박스 그대로입니다. 좋습니다.

 

 

겉박스를 해체하니 거의 같은 크기의 제품 포장 박스가 등장합니다. 배우 박원숙씨가 선전하고 있던 그 장면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 박스도 아무 이상 없습니다.

 

 

정격전압이 적지만은 않습니다. 1390W 입니다. 보통 선풍기 형태로 된 세라믹 온열기가 대충 거의 1000W 됩니다. 생각보다 전기를 많이 잡아 먹을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봉을 해 보니, 재활용 쿠션으로 잘 쌓여져 있습니다. 생각보다 본체가 작습니다. 조립할 것도 없고 그냥 본체가 한개 있습니다. 불투명 비닐이 아닌 일반 비닐로 쌓여있습니다.

 

 

품질표시를 보니, 국내 제조품이 아닌 중국 제조품이었습니다. (주)우성아이비라는 회사가 수입하고 자이글(주) 가 판매와 A/S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까지는 국산 제품인줄 알았습니다.

 

 

제품을 꺼내보니,,, 그냥 보기에는 완전 단순합니다. 적외선 램프가 있고 플레이트가 있고 그게 다입니다. 따라서,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저 머리 부분에 들어있는 적외선 방사 장치 부분입니다.

 

 

이부분 코일의 수명이 얼마나 지속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 헤드부분이 생명입니다. 저부분에 충격을 가하거나 넘어뜨려서 헤드부분이 상하게 되면 저 제품은 사용할 수 없게 되니 조심해야 겠지요. 어떤 분은 저 온도조절 손잡이가 녹아버렸다고도 하는데,,, 음,,, 건 좀 두고 봐야 알겠습니다. 저 부분이 필요 이상으로 뜨거워지면 안될텐데,,,

 

 

요 두가지 플레이트가 구이 받침대들입니다. 기름이 빠져야 할 원형 플레이트가 있고, 구멍이 없는 판형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저 두 플레이트는 보기에는 플라스틱처럼 보이지만, 주물이나 그런 재료로 만들어 진 것이 아니고, 테프론코팅된 알루미늄 재질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법 가볍습니다. 저 부분도 내구성이 얼마나 될지 궁금합니다.

 

 

요 부분이 저 플레이트들이 안착 될 부분입니다. 저 가운데 동그란 홈에 플레이트 중앙 돌출 부분이 꼽혀질 부분입니다. 저 부분이 원형이기 때문에 플레이트가 빙글빙글 돌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본체 밑부분인데 , 직사각형 모양의 플라스틱으로 된 기름받이가 중앙부분 아래 장착되어 있어서 조리 후 기름받이를 단순히 꺼내기만 함으로서 기름을 제거할 수 있으며, 플레이트를 좀 높혀서 적외선 헤드 부분에 더 가깝게 안착시키기 위한 { 팬 서포터 } 라는 쇠붙이 어댑터가 있습니다. 이걸 사용하게 될지 아닐지는 사용해 봐야 알겠지요 ^^

 

 

마지막으로 단순한 부직포로 된 백이 있는데, 가방이 아니고 덮게 정도로 쓸 수 있습니다. 저 부직포는 일회용이 아닐테니까 포장 발송시 지퍼백 정도에 넣어서 소비자에게 넘겨주면 좋으련만 그냥 일회용 비닐에 넣어서 포장한것은 조금 미흡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나니, 이제 빨리 뭐라도 구워보고 싶은 맘 뿐입니다. { 자이글 } 보다 하루 늦게 주문한 { 도드람 } 돼지고기 구이용 5종 세트 도착이 많이 기다려 집니다 ^^

 

 

자이글.pdf  <<<==  자이글설명서 + 요리가이드북 + 팬서포터사용설명서 + 간편사용설명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