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AV

Nine Muses 나인뮤지스 - Dolls

by Good Morning ^^ 2013. 1. 27.
728x90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아름다운 9명의 모델돌 모습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Nine Muses 나인뮤지스가 컴백했습니다. 이번에도 4번째 Sweet Tune 스윗튠 곡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Dolls 라는 곡입니다.

 

 

이 영상은 2013년1월 26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방송한 것입니다. 이번 미니 앨범에는 인트로곡 빼고 2곡이 들어 있는데, 하나가 "쳐다만봐", 다른 하나가 "Dolls" 군요. 두 곡 모두 듣기 좋습니다. 스윗튠의 곡이 전반적으로 그렇듯이, 상당히 고급스럽고 럭셔리 합니다 ^^ 개인적으로, 9명 중 은지, 이샘, 이유애린 정도를 좋아합니다.

 

 

요건 2013년 1월 27일 SBS 인기가요 보다가 내가 직접 녹화한 걸 유튜브에 올린 영상입니다. 한번 해 보니까 재미있군요. ^^ 처음에 9명으로 출발했던 나인뮤지스는 중간에 재경, 라나와 비니가 탈퇴하는 등, 얼마 전까지 7명으로 활동해 왔는데, 작년 상반기에 경리, 그리호 후반기에 손성아라는 새로운 멤버가 영입되어 다시 9명이 되었습니다.

 

황광희가 있는 제아 ZEA 소속사인 스타제국 소속입니다. 이번 앨범은 다시 9명이 된 이후 발표된 앨범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역시 무대 기획 이나 장치 등등, SBS 인기가요는 MBC 쇼! 음악중심을 따라가지 못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