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현재 자차 위치를 중심으로하여 좌측 도로 사진 아래 방향으로는 CTT 가 녹색 / 청색으로 소통 원활한데, 홍은사거리 방향은 내부순환도로에서 내려오는 도로와 지상 도로 두가지 도로 모두 다 CTT 가 노랑색으로 지체를 보이고 있습니다. 차량 지상고가 약간 높았던고로 멀리 내다보이는 홍은사거리 차량 주행상태가 지체임이 눈에 환희 보임으로, 경로 중간에서 우회전하여 경로를 고의 이탈하여 CTT 가 들어오고있지 않은, 동일 방향 이면도로로 들어섰습니다.
경로 이탈후에야 경로 재탐색이 이루어지면서 새로은 경로를 잡습니다. 당연합니다.
결과적으로, 차량이 지체되는 구간을 내비의 경로 안내가 아닌, 운전자의 육안 확인에 의한 고의적 경로 이탈로 회피하여 막히는 원래 경로보다 훨씬 시원하게 주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방법은 올바른 내비 사용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운전자가 육안으로 확인하고 운전자가 경로 재설정을 한 이후에야 내비가 뒤이어 경로를 재 설정하는 것은 맞지 않습니다. 내비가 미리 알아서 해주길 바라는데, 그게 쉽지만은 않은가 봅니다.
5분마다 자동으로 진행되는 경로 재탐색은 어떤 알고리즘일까요?
경로 이탈후에야 경로 재탐색이 이루어지면서 새로은 경로를 잡습니다. 당연합니다.
결과적으로, 차량이 지체되는 구간을 내비의 경로 안내가 아닌, 운전자의 육안 확인에 의한 고의적 경로 이탈로 회피하여 막히는 원래 경로보다 훨씬 시원하게 주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방법은 올바른 내비 사용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운전자가 육안으로 확인하고 운전자가 경로 재설정을 한 이후에야 내비가 뒤이어 경로를 재 설정하는 것은 맞지 않습니다. 내비가 미리 알아서 해주길 바라는데, 그게 쉽지만은 않은가 봅니다.
5분마다 자동으로 진행되는 경로 재탐색은 어떤 알고리즘일까요?
728x90
반응형
'▶ Navig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일리킹스다이너 명칭검색 오류 (0) | 2010.04.06 |
---|---|
아틀란 데스크탑 자동 업그레이드 에러 (0) | 2010.02.05 |
분당 뉴욕바닷가재 정자점 없어졌습니다. (0) | 2010.02.01 |
SDHC 8GB 메모리 카드 분해 (0) | 2010.02.01 |
분명 차선정보 업데이트가 시급하다고 했는데... (0) | 2010.01.16 |
맵퍼스 3D 이제 시작입니다. (0) | 2010.01.14 |
경로선 정비가 시급합니다. (0) | 2010.01.09 |
디지오케 노래방 100곡 무료 다운 쿠폰 (2) | 2010.01.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