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스타벅스 플래너와 휴대폰 스트랩을 받았다고 합니다~

by Good Morning ^^ 2010. 1. 6.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먹고 도장 받아서... 플래너 (다이어리) 한개 받았다네요^^
실은, 자기가 받은 도장만으론 살짝 부족했었는데 Y 언니가 도장 찍힌 쿠폰 주어서 그것과 합하여 善을 이루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ㅋㅋㅋ 
다이어리 껍질은 별로군...



근데, 정작 다이어리는 멋지네~~ 괜찮겠어 ~~ STARBUCKS 2010 PLANNER



먼 일련번호까정 찍혔을까?
나중에 추첨이라도 해서 스타벅스 본사 견학이라도 시켜줄라고?



한장 들춰보니... 역시 자사제품 선전이...음... 당연하지...



왠지 간지가 좀 흐르는 듯한...



더 펼쳐보면... 음... 일반 다이어리와 별반 차이는 없다는 거 ~~



이건 스타벅스 휴대폰 스트랩...



한정 수량으로 \12,000 이상 먹으면 핸드폰 줄 한개 주는군요. 10만개 한정 입니다.



나름 귀엽게 생겼습니다. 머시 5개나 달여 있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