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 지점은 최근에 새로 뚤린 신작로로서, 현재 자차 위치는 지하차도 내부 입니다.
50킬로미터 고정식카메라는 없으며, 지하차도 끝 무렵에 단속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었으나 제한속도는 미처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이 사진이 지하차도 끝나나마자 캡쳐한 사진입니다.
아마도 지도 업그레이드가 잘못된 듯 합니다.
얼마 전, 분당에서 서울 방면 판교IC 진입로가 잠정 폐쇄됐었고 다른 곳에 임시 진입로를 열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1.0에서 정확하게 안내해 주었었고, 그 이후에는 다시 원래의 판교 IC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오늘, 2.0으로 주행 중 또 다시 예전의 임시 IC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혹시나 또 공사라도 하나 싶어 안내대로 따라갔었는데...
야밤 11시에 바리케이트가 굳건히 쳐진 폐쇄된 임시 IC로 안내되었습니다.
허참~~
어찌된 일인지...
아무리 오픈테스트지만... 맵과 안운데이터는 제대로 업글해주고 공개를 하던가 했어야 합니다.
빠른 시간 안에 수정이 되길 바랍니다.
동승했던 사람들에게 무쟈게 쪽팔렸습니다.
50킬로미터 고정식카메라는 없으며, 지하차도 끝 무렵에 단속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었으나 제한속도는 미처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이 사진이 지하차도 끝나나마자 캡쳐한 사진입니다.
아마도 지도 업그레이드가 잘못된 듯 합니다.
얼마 전, 분당에서 서울 방면 판교IC 진입로가 잠정 폐쇄됐었고 다른 곳에 임시 진입로를 열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1.0에서 정확하게 안내해 주었었고, 그 이후에는 다시 원래의 판교 IC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오늘, 2.0으로 주행 중 또 다시 예전의 임시 IC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혹시나 또 공사라도 하나 싶어 안내대로 따라갔었는데...
야밤 11시에 바리케이트가 굳건히 쳐진 폐쇄된 임시 IC로 안내되었습니다.
허참~~
어찌된 일인지...
아무리 오픈테스트지만... 맵과 안운데이터는 제대로 업글해주고 공개를 하던가 했어야 합니다.
빠른 시간 안에 수정이 되길 바랍니다.
동승했던 사람들에게 무쟈게 쪽팔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 Navig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 경로 재탐색 관련 (0) | 2008.10.20 |
---|---|
[오류] 경로 관련 (0) | 2008.10.14 |
[정보] (2512) 관련 후행성의 예시 (2) (0) | 2008.10.13 |
[정보] 후행성 및 오류들의 예시 (0) | 2008.10.12 |
[정보] 말하자면...고집 (0) | 2008.10.12 |
[정보] 세종로사거리 (0) | 2008.10.12 |
[정보] 아틀란위즈 1차 패치 관련 (0) | 2008.10.09 |
[이상] 처음 보는 메세지 (0) | 2008.10.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