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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C_TPEG] 7차 최종 의견입니다.

by Good Morning ^^ 2008. 6.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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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MBC TPEG(이하 'MT')을 일정기간 사용해볼 기회를 주신 와죠님 이하 관계자 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6개월여 IQ와 함께 YTN TPEG(이하 'YT')을 사용하면서 전반적으로 느꼈던 내용들은 간간이 게시물을 통해 올린바 있지만,

이렇게 또 다는 실시간 교통정보 자료를 병행해서 사용해 본 경험은 이번이 처음이라 많이 미숙했던 점이 있었습니다.

테스터 초기에는, MT에 대한 정확성 정도와 아틀란경로마법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관심이 많았었는데,

실제 그 정도의 비교 체험을 할 만큼 테스터로서의 자격도 부족하고, 테스터 지역도 일부구간에 한정됨에따라,

사실, 만족스러울만한 결과를 도출시키지 못한것에 대하여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여간, 잊어먹기를 잘해서 그때 그때 느낀것들을 그저 줄줄이 나열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그간 게시했던 내용들을

이제 머리 속에서 정리하여 봅니다. 다음 내용은, MT가 아직 아틀란에 정착되지 못했다는 실정을 감안하지 않고

기재한 것입니다.

 

1. 대상지역 : 서울 지역 일부 + 경기 일산 지역 일부

2. 체험기간 : 5월 16일 ~ 5월 31일

3. 체험기기 : 파인드라이브 IQ black 8GB

4. 체험기간대 : 주로 오전 8~9시, 오후 9~10시

5. 기기조건 : 외장 DMB 안테나 / 차량 지붕에 장착

6. 내용 :

=> 초기 시동시부터 표출까지의 소요시간은 YT의 약 90%

=> 대상 지역 전체에서의 양적 표출상태는 YT의 약 80%,  질적 표출상태는 약 90%

=> 특정지역(고속도로 및 고속화도로)에서의 양적 표출상태는 YT의 100%, 질적표출상태는 120%

=> 일반지역(일반도로)에서의 양적 표출상태는 YT의 70%, 질적 표출상태는 80%

=> 경로마법사에 미치는 긍정적 평가는 YT의 약 110%

=> 기타정보(유고,뉴스)는 뒤늦게 수신된 원인으로 평가에서 제외함.

 

이상으로, 15일간에 걸친 IQ 대상 MT의 허접 사용기 의견을 마감합니다.

그종안 읽어주신 선생님들과 일반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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