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GS유어스 고기진짜많구나도시락 ]

by Good Morning ^^ 2018. 11. 2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먹어보는 [ 편의점도시락 ] 입니다. 한때는 먹잘께 마땅치 않아서도 그랬지만, 그것보다는 생각했던것 보다 꽤나 맛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참 동안 제법 많은 횟수로 사다 먹었던 [ 편의점도시락 ] 이었는데, 요즘은 왠지 그럴 기회가 잘 오지 않았었는데, 오랜만에 먹을 기회가 생기니 감회가 살짝 새롭기까지 합니다.~


[ GS유어스 고기진짜많구나도시락  : 4,500원 ] 입니다. 비닐 포장만 벗기고 뚜껑 채로 전자렌지에 2.5분만 돌려주면 이렇게 7찬의 맛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이 정도 되어야 사실 먹을만 하더군요. 너무 싼 도시락은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을라치면, 음식 자체가 뻑뻑해서 목이 막히거나, 아님 맛이 너무나 별로 없어서 괜히 구매했다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심할 경우에는 화를 내면서 그냥 먹다 말고 버려버리는 상황도 발생합니다.


[ GS유어스 고기진짜많구나도시락 ] 내용물은 안심치킨볼, 돈전지슬라이스, 참양념소불고기, 계란말이, 볶음김치, 만두돈까스와 비엔나소시지 입니다. 별도의 국물 없이도 목마르지않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물론, 불쾌한 냄새나 요상한 맛도 전혀 없습니다.


총 내용량은 492g 이고 열량은 925Kcal 이니까, 이런 정도 메뉴 하루 두번만 먹으면 하루 열량은 충분하겠습니다. 보기도 그만 먹기도 그만입니다. 그러지 않아도 이건 아점으로 먹은것이니, 이제 이날 먹을 남은 끼니는 단 한번 뿐입니다. ㅋㅋ


국산 쌀로 지은 이 밥도 집에서 전기밥솥으로 지은 밥보다 맛이 왠지 더 좋은 듯 합니다. 미쳤나? 아침 10시 경에 편의점에 들어오는 걸 바로 구매했는데, 표식을 보니 전날 오후 8시에 제조한 것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제조 시점부터 딱 48시간입니다. 그러니 편의점에서는 구입일 아침 포함 담날 오후 8시까지 판매가 가능하다는 말인데,,, 팔다가 덜 팔리고 남은 건 어떻게 처분할까 하는 궁금증이 생깁니다. 정말 어떻게 처리 하는 것일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