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파파존스 올미트피자 ]

by Good Morning ^^ 2018. 10. 22.
728x90
반응형

예전에 정말 많이 먹었던 피자가 있습니다. 한달에 못먹어도 서너번은 족히 먹었던 것으로 기억이 되는데, 당시 새로운 아이디로 로그인하면서 추천인 아이디를 적어넣으면, 양측에 모두 할인혜택을 주었기 때문에, 주민번호를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범위까지는 릴레이식으로 거의 다 써먹었던 전적이 있던 [ 파파존스피자 ] 입니다.

 

요즘은 특별한 이유없이 피자 자체를 잘 먹지 않게되어서, 이번에 먹는 이 [ 파파존스 올미트피자 ] 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입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이 [ 파파존스 올미트피자 ] 를 50번 이상 먹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피자가 내 입맛에 제일 잘 맞기 때문입니다.

 

홈피 자체를 정말 오랜만에 접속해 봅니다. 그동안 신제품도 많이 나왔고 가격도 많이 변한듯 합니다. 예전에 없던 관련 정보 중에 크기에 대한 소개도 새로 생겼습니다. 예전 기억으로는 타사보다 크기가 좀 작았었던것 같은데,,, 여튼 2인용으로 주문을 합니다.

 

마침 [ 요기요 ] 에서 배달할인을 5,000원 해 줍니다. 메뉴는 [ 파파존스 올미트오리지널크러스트 라지 : 27,500원 ] 인데, 할인해서 22,500원에 먹습니다. 특히 피자는 회사마다 할인 폭이 너무 다양해서, 도대체 얼마에 먹어야 손해가 아닌가 싶을 때가 많습니다. 이날도 싸게 먹는지 아님 비싸게 먹는지 잘 모르면서 먹습니다.

 

포장 박스는 여전하네요. 겉으로 봐서는 시간의 흐름을 읽을 수는 없네요. [ 파파존스 ] 는 타회사에 비하여 포장 박스의 디자인이 좀 너무 평범한 편이라고 느껴집니다. 결코 화려하거나 과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레트로하다고도 할 수는 없습니다.

 

아주 잠깐 저 신제품인듯한 [ 맥앤치즈피자 ] 를 먹어볼까 했었는데, 워낙 마카로니에 대하여 흥미가 전혀 없던터라 정말 아주 잠깐만 흔들하다가 바로 정신을 차릴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이긴 하지만, 한눈에 보니 전체적인 육류 토핑들이 좀 적어 보이긴 합니다. 예전에는 저렇지 않았었는데,,, 특히 페퍼로니가 많이 줄었습니다. 후지긴 하지만 아주 예전 사진 한번 볼까요?

 

10년 전 사진과 비교하려고 하는 건 아니고,,, 그만큼 세월이 많이 흘렀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는 [ 파파존스 올미트피자 ] 정말 진짜로 엄청 맛있었습니다. 그땐 그랬지요. ~

 

지금 맛이 없다는 건 절대 아니구요. 올만에 먹다보니 옛날 생각이 울컥 나서 그랬습니다. 둘이서 저거 한판 클리어 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 파파존스 ] 에서 나만의 지존 자리를 지키고 있는건 맞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