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대만 국민 샌드위치 "홍루이젠" ]

by Good Morning ^^ 2018. 10. 20.
728x90
반응형

들어보기도 처음이고 알기도 처음인 음식이었습니다. 전혀 신선할 것 없는 [ 샌드위치 ] 란 말만 듣고 첨에는 그냥 시큰둥했었지요. 왜냐면, [ 샌드위치 ] 란 음식의 기본 개념은 이미 누구나 다 알고 있는 그런 고정된 것이었기에, 듣는둥 마는둥 그냥 받아놓고도 출출할때 먹지 뭐 하면서 옆에 그냥 제처놓았었는데,,,

 

[ 70년 전통의 대만 국민 샌드위치 "홍루이젠" ] 이라뇨? 홈피까지 있습니다. [ 샌드위치 ] 가 언제부터 [ 대만 국민 샌드위치 ] 였어? 했었습니다. 그것도 70년 전통이라고? 하면서 말이죠. 대만, 태국, 홍콩 음식에 대한, 제대로 확실히 알지 못한채, 기존의 가지고 있던 그냥 평범한 생각들,,, 그것 때문에 한동안 개봉도 하지 않았다가,,,

 

홈피에 접속하면 젤 처음에 뜨는 팝업창입니다. [ 가맹문의 잠정중단 ] 이랍니다. 것두 내년 4월경까지라는 제법 긴 기간동안 가맹문의를 받지 않을 정도로 가맹문의가 쇄도하는 것인가요? [ 홍루이젠 ] 이란 [ 샌드위치 ] 가 도대체 어떤 음식이길래요? 회사 규모가 애초에 너무 작게 시작되서 저런 팝업이 뜨는건지, 아님 정말 창업하려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밀려들어서 일까요?

 

어쨌든 [ 대만 국민 샌드위치 "홍루이젠" ] 을 안먹어보고는 도저히 견딜 수가 없습니다. 저렇게 세트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종류는 3가지이고 각각 2개씩, 총 6개가 들어 있습니다. 총금액은 10,800원 입니다. 각각의 가격이 100원씩 차이집니다. 각각 생김새를 볼까요?

 

[ 치즈샌드위치 : 1,700원 ] 입니다. 프랑스산 천연버터와 고급 체다치즈의 맛이 잘 어우러져 소프트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주 부드럽습니다. 

 

[ 오리지널햄샌드위치 : 1,800원 ] 입니다. [ 홈루이젠 ] 의 시그니처 메뉴로 치즈가 들어있지않아 햄의 스모크한 향을 잘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첨엔 저 위 아래로 들어있는 것이 치즈인줄 알았습니다.

 

[ 햄치즈샌드위치 : 1,900원 ] 입니다. 잡육이 섞이지 않은 순수 돈육 최고급 샌드위치 햄과 청정지역 뉴질랜드 체다 치즈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맛이 더도 덜도하지않고 깨끗하고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정말 먹을 만 합니다. 세개는 좀 많고, 두개 정도 먹으면 딱 좋습니다.

 

중간에 있는 햄치즈 말고 양쪽에 있는 노란것이 무얼까 궁금해서 벌려보니, 다름이 아닌 얇은 계란지단입니다. 햄, 치즈 그리고 계란지단은 네델란드산 연유를 사용하여 식빵에 고정시켜서 전체적인 맛이 달콤합니다.

 

[ 최고의 천연 버터 : 가공버터를 사용하지 않으며, 우유 100% 함량의 최고급 천연버터만을 사용합니다. ]

[고급 체다 치즈 : 청정지역 뉴질랜드 체다 치즈만을 사용합니다. ]

[ 최고급 샌드위치 햄 : 잡육이 섞이지 않은 순수 돈육만을 사용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