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영지버섯 ] 참 뭐하게 생겼구만 ㅋㅋㅋ

by Good Morning ^^ 2017. 7. 24.
728x90
반응형

아는 분이 직접 채취하셨다는 [ 영지버섯 ] 입니다. [ 영지버섯 ] 은 말로는 많이 들어봤는데,,, 이렇게 실물을 대하기는 또 첨이네요?

 

 

어찌보면 혐짤이라고 볼 수도 있긴한데,,,ㅋㅋ 이거 말려서 잘라서 차로 끓여먹는거랍니다. 근데 어찌,,, 생김새가 좀 범상치 않습니다 ^^

 

 

쫌 많이 징그럽습니다. 좀 더 큰 다음 채취했어야 하는데, 급하신 맘에 그냥 좀 캐왔다고 하시네요. 정성에 탄복합니다. 저게 땅에 묻혔던건지 어디 나무에 기생했던건진 잘 몰라도 보긴 저래도 귀하게 보이긴 하네요 ~~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