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일식집 동경, 파파존스, 스쿨스토어 ]

by Good Morning ^^ 2017. 8. 2.
728x90
반응형

요즘처럼 습하고 무더운 날들에는 정말 뭘 먹어도 별로 맛이 없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히 대충대충 식사를 하게되거나 아님 귀차지즘의 발로로 뭔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을 찾게 되네요.

 

 

[ 동경 ] 이라는 일식 우동집인데, 가격이 그리 비싸지는 않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도렴동 150-8,  전번 : 02-737-7710,  위치 : 광화문역 세종 미술관 뒷편에 있습니다. 참고를 위해 다음 지도 사진을 올립니다.

 

 

동경 우동 전문점이랍니다. 우동뿐 아니라 수제돈까스랑 모밀도 있다네요. 검색해보면 [ 동경 ] 이라는 이름의 일식집이 서울 곳곳뿐 아니라 전국에 제법 많이 있습니다.

 

 

메뉴중 [ 회덮밥 : 7,500원 ] 과 [ 동경우동 : 5,500원 ] 을 포장해 왔습니다. 내용물은 뭐 전혀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 노란무, 고추장 그리고 미소국이 전부입니다.

 

 

[ 회덮밥 ] 입니다. 그냥 일반적인 회덮밥 입니다. 먹어보니 맛도 특별하지는 않고 아주 일반적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은 비싸지 않습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지나가다가 쉽게 들어가서 먹어볼 만 합니다.

 

 

[ 동경우동 ] 입니다. 이것 역시 특별히 나무랄 부분도, 특별히 칭찬할 부분도 거의 없습니다. 아주 일반적인 우동 맛입니다. 역시나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네요 ^^

 

 

신제품 [ 파파존스 망고슈프림오리지널 피자 : 28,500/라지 ] 입니다. 요기요에서 그냥 막 급하게 시켜먹느라 완전 제값 다 주고 사먹었습니다. 정말 미친 짓이었습니다. 요즘 이벤트에 할인판매까지 했는데,,, 그걸 잘 알아보지도 않고 그냥 편하게 주문하는 바람에,,, 일생일대의 최대 실수였습니다. 9,000원 정도 절약할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ㅠㅠ

 

 

[ 스쿨스토어 에그스팸롤 : 8,000원 ] 입니다. 뭐 별건 아니고 스팸을 넣은 꼬마김밥을 계란지단으로 돌돌 말은 롤을 소스에 찍어 먹는 겁니다. 그냥 재미로 먹기는 딱 좋지만,,, 글쎄요,,, 식사로는 좀,,,

 

 

[ 스쿨스토어 떡순이모듬1 (떡볶이 + 순대 + 튀김류 + 찐계란 ) : 11,000원 ] 입니다. 말 그대로 여러가지 잡다한 분식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배가 불러서 그런지 뭐 별 특이한 맛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이제 먹을 것을 다 물리고, 마지막으로 케잌에 촛불을 켭니다. 뭐 그냥 미리 축하할 일(?) 이 좀 있어서요 ㅋㅋ 이날 먹을 것들 중 케잌이 젤 맛있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