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놀부부대찌개 ]

by Good Morning ^^ 2017. 7. 21.
728x90
반응형

요즘 날이 덥고 습하기까지한 덕분에 입맛도 별로 없고해서,,, 뭐 오랜만에 먹게되는 먹거리가 없을까 생각하는 도중에 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컬컬하고 뜨끈뜨끈한 [ 부대찌개 ] 먹자 였습니다 ^^

 

 

[ 놀부부대찌개(2인분) : 15,000원 ] 과 [ 놀부사리 : 5,000원 ] 입니다. 그냥 놀부부대찌개 + 놀부사리 + 음료1병 으로 되어있는 [ 놀부부대찌개세트(2인분) : 20,000원 ] 을 주문할까 하다가 그냥 저걸 주문한겁니다. 그랬더니,,, 전화가 왔습니다. 끓여먹을 도구가 있느냐, 밥은 있느냐 라고요 ㅋㅋ (그런건 이미 다 준비되어 있는데 ㅋㅋ) 그런데, 저 두가지 메뉴가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육수도 두봉지니까 충분하고, 왼쪽것은 부대찌개거리이고 오른쪽것은 부대사리입니다. [ 놀부부대찌개 ] 에는 각종 햄, 소시지들과 다대기 그리고 치즈 반조각이랑 쑥갓과 면사리가 들어 있고, [ 놀부사리 ] 에는 소시지, 만두, 조랭이떡 그리고 감자수제비가 들어 있습니다. 감자수제비도 따로 한개 주고,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는 [ 놀부미인생라면사리 ] 도 한개 따라 왔습니다.


 

요거 다 끓인 상태입니다. 사진은 좀 더럽게 나왔지만,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이 좋았습니다. 3명이서 헤걸을 하면서 먹었는데,,, 3명 거의 배가 만삭이 되었지요 ㅋㅋ

 

 

원산지표기가 완전 살벌하길래 찍어두었습니다. 엄청난 양이네요. 첨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