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스포츠다이렉트 [ 파이어트랩 모나크 53 브라운 (FIRETRAP MONARCH 53 BROWN) ]

by Good Morning ^^ 2018. 4. 2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신발 하나 구매합니다. 지난 주에 [ 위메프 ] 에서 역시 당일배송 신발 하나 구매했었는데 일주일이 다 되도록 판매자가 아무런 연락도 없이 배송도 하지않고, 주문취소버튼도 없애고, 위메프 측은 익일 배송할테니 기다리라고만하고, 결국 기다리다 지쳐서 어렵게 어렵게 전화통화 이후 강력하게 주문취소요청했더니 그제서야 겨우 취소가 가능했습니다.

 

이곳은 알기도 처음이고 주문하기도 처음인 [ 스포츠다이렉트 ] 라는 곳인데,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싸이트가 아주 잘 꾸며져있어서 단번에 주문하게 된 것입니다. 제품명은 [ 파이어트랩 모나크 53 브라운 (FIRETRAP MONARCH 53 BROWN) ] 라는 가벼운 개념의 부츠입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않고 디자인도 단순하면서 신발 자체가 견고하고 단단해 보입니다. 계절과 관계없이 그냥 편하게 신을 수 있을듯 합니다. 밝은 갈색과 브라운색 중 브라운을 선택했습니다.

 

영국 스포츠다이렉트를 통해 직수입한 정품이라네요. 특히 맘에 드는 부분이 발목 뒷굼치 부분의 패딩입니다. 저런 정도의 반부츠는 잘못 신으면 발목이 까질 염려가 있는데, 이건 아마도 괜찮을 듯 합니다. 천연소가죽이라고 하니까 신을수록 발이 편안해지겠습니다.

 

포장 박스가 스포츠다이렉트 전용박스인것도 맘에 듭니다. 포장 박스를 해체하니 제품박스가 보입니다. [ FireTrap ] 이라는 박스가 보입니다. 제품박스를 쉽게 들어올릴 수 있도록 옆면에 구멍처리를 잘 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 대한 확실하고 간단한 설명문구가 역시 같은 편에 붙어있어서 제품 규격 확인이 쉽습니다.

 

제품을 잘 살펴보니, 한여름에는 조금 더울 수 있겠으며, 한겨울에는 조금 추울수도 있겠네요. 그런 때만 빼고 신어야 겠습니다. 제품은 하자없고 바느질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는듯 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된 제품이며 UK8, 265 정도되는듯합니다. 밑에 깔창을 들어내어보았더니, 바느질 마감처리를 아주 꼼꼼하게 잘 해놓았습니다. 마음에 딱 드는 신발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