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 썩세스약용샴푸W린스S3 - 샴푸린스겸용 ]

by Good Morning ^^ 2018. 7. 12.
728x90
반응형

사용하던 샴푸와 트리트먼트가 다 떨어져 갑니다. 매번 샴푸와 린스를 따로 써오긴 했었지만, 어느날 가만히 생각하니 별 효과도 없는듯한데 두가지를 따로 사용해온것이 귀찮기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편하게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 샴푸린스겸용 ] 제품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한두 제품이 아니더군요. 대기업에서부터 이름모를 소기업 제품까지 종류와 용량도 엄청 다양합니다. 그러다보니,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할 지 판단이 서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포스팅된 블로그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차에, [ 썩세스약용샴푸W린스S3 - 샴푸린스겸용 ] 제품에 대한 내용이 왕왕 눈에 띄는겁니다. 이 제품은 뭐지?

 

상품명
썩세스 약용 샴푸 W린스 성분 배합리필용 280ml
원본상품명: サクセス?用シャンプ? Wリンス成分配合 つめかえ用 280ml
●상품크기 (폭×(길이)깊이×높이) :127x66x233
●내용량:280ml
[썩세스 약용 샴푸 W린스 성분 배합리필용 280ml[의약부외품]]서는,남자인 두피 연구부터 태어났다「들이마셔 오 #포」가,모공의 아부《라》도 냄새도 깨끗이 떨어뜨리는 약용 샴푸입니다.●세발 시,쭈르르 린스 성분(모발 보호 성분)가 발1개 1개를 코트.얽히지 않아손가락대로 매끄럽게 씻을 수 있습니다.●건조 후,졸졸(사각사각) 린스 성분(모발 보호 성분)가 머리의 마찰을 막습니다.●머리카락 삐꺽거리지 않아한층 한층의(마무리)결과.●두피 모머리의한취를 막습니다.●비듬 가렵 보를 막습니다.●천연 eucaly 엑기스(보습 제)배합.

 

병포장이 아니고 리필포장을 구매했습니다. 왜냐면, 욕실에 샴푸 용기가 따로 장착이 되어 있어서, 어짜피 병으로 사도 욕실 용기에 부어야 하기때문에 병포장이 필요가 없어서였습니다. 검색해보니 [ 썩세스약용샴푸W린스S3 - 샴푸린스겸용 ] 말고도 [ 썩세스약용샴푸 ] 제품이 몇가지 더 있었습니다. 일본사이트에서 이 제품은 곧 단종된다는 글귀도 읽을 수 있었는데요, 현재에도 오픈마켓에 여전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해외구매라서 구매 후 약 3주 정도 후에 도착했습니다. 구매가격은 19,400원을 할인해서 17,760원에 구매했습니다. 사용 소감은,,, 음,,, 잘 모르겠습니다. 린스성분이 포함되어있긴한데 양이 많지않아서 그런지 린스를 한 기분은 별로 들지 않습니다. 향도 뭐 탁히 좋은지 모르겠고, 청량감이 남다르지도 않고,,, 결론적으로, 나쁜 점은 없지만, 그저 그렇네요. 담번에 재구매할 생각은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