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 스칸맘행주 오리지널사이즈 ]

by Good Morning ^^ 2018. 4. 5.
728x90
반응형

어느날 낮에 근무 중, 아는 분이 선물이라고 한번 써보라고 던져주고 간 물건이 있었습니다. 납작하고 두꺼운 종이봉투 모양이었는데, 한참 일하다가 받은 물건이라 경황이 없어서 그냥 방치해 두다가, 퇴근 무렵 아무생각없이 그냥 무심히 손에 들고 퇴근했더랬습니다.

 

봉투 겉면에 씌어있는 홈페이지 주소가 있길래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스웨덴 제품을 판매하는데, 주로 행주, 타월 등 주방용품들입니다. 어떤 특화된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가격으로 제한된 품목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스칸맘행주 ] 라는 제품인데, 친환경소재를 사용해서 만든 스웨덴 직수입 제품이랍니다. 이런 저런 근거로 아기들에게 사용해도 될 만큼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이며, 100% 토양분해가 가능한 제품이라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두개의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는 [ 스칸맘아네코컵 : 8,500원 ], 다른 하나는 [ 스칸맘달라홀스레드 : 8,500원 ] 입니다. 디자인이 뭔가 독특합니다.

 

[ 스웨덴에서 온 자연소재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 이것이 모토인가 봅니다. 씌어진 내용대로라면 참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식물섬유로 만들었고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비봉제이기때문에 여러번 삶고 빨아도 올풀림이 없어서 경제적으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물기제거, 찻잔받침 그리고 테이블매트로도 사용가능하며, 프린팅도 섬유전문 프린팅회사에서 친환경기법으로 했다고 합니다. 그냥 보기에도 예쁘긴 예쁩니다.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 [ 행주기능 ] 이 어떨지는 사용해 보아야 알겠지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