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 롯데홈쇼핑

by Good Morning ^^ 2017. 6. 17.
728x90
반응형

주말도 아닌 평일 오전 타임에 롯데홈쇼핑에서 샴푸 제품을 방송합니다. 이름은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라고,,, 아마도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그런 제품인가 봅니다. 쇼호스트 두 사람이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 방송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자니 저 제품 사서 쓰지 않으면 머리가 몽땅 다 빠질지도 모른다는 생각까지 드네요 ㅋㅋ

 

제품 외관부터 제품명까지 몽땅해서 수입품인줄 알았는데, 순수 국내회사에서 만든 국산품이네요. 오히려 전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특허 엄청 많이 받은, 이론과 내용이 있는 제품인듯 합니다. 이번에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300ml x 8개, 120ml x 2개 그리고 샘플 7ml x 1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검색해보니 300ml 한개에 대략 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네요. 양으로만 따져보면 대략 10% 정도 싸게 구입한 듯 합니다. 어짜피 사용해 보기로 한 이상 효과 점검을 위해서라도 이 정도 양은 써 봐야겠죠?

 

제조원은 피엘코스메틱이고 판매원은 현대아이비티 라는 곳입니다. vitabrid.com 은 현대아이비티의 Vitabrid C12 온라인 판매점이며, 땡큐비타민씨코리아라는 회사를 통하여 유통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비타브리드는 현대아이비티 라는 곳의 사업파트너 중 하나 인듯 합니다. 그런데, www.vitabrid.co.kr 은 연결이 되는데,,, 제품 뒷면에 있는 www.vitabrid.com 이나 en.vitabrid.com 은 연결이 잘 안되네요. 왜 연결이 안되지?

 

일본 수출제품인지,,, 오히려 한국어 스티커가 뒷면에 붙어 있습니다. 제품 외관이나 용기 자체는 정말 나무랄데없이 정말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제품 외관이 주는 인상은 정말 좋습니다 ^^

 

사용기간은 36개월짜리 제품이며 보다시피 2020년 4월까지 사용가는하니 유효기간은 아주 충분한 듯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양이면 여자 두사람이 아마 1년 정도 쓸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정말 효과가 있을런지 정말 굼금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