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 미국 메소드 바디워시&핸드워시 썸머패키지 총 15종 ]

by Good Morning ^^ 2017. 8. 1.
728x90
반응형

우연히 TV를 보다가 [ 메소드 ] 상품관련 채널에 눈이 고정되었습니다. 꽤 오래전부터 사용해왔던 [ 메소드 ] 핸드워시에 이어 이번에는 [ 메소드 바디워시 ] 라는 상품이 나왔다네요. 바디워시는 첨 봅니다. 평소에 핸드워시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바디워시가 나왔다니,,,

 

GS Shop 에서 [ 미국 메소드 바디워시&핸드워시 썸머패키지 총 15종 ] 을 저 가격에 팔더군요. 그러니까, 바디워시, 핸드워시, 주방세제, 리필 그리고 샤워볼 들이 함께 들어있는 세트 상품입니다.

 

 

내용구성품을 정확하게 보자면, 바디워시 532ml 녹차알로에향, 라일락블러썸향, 워터폴향, 만다린망고향 4종 + 핸드위시 354ml 후레쉬커런트향, 만다린망고향 2종 + 핸드위시 리필 250ml * 2봉 후레쉬커런트향, 만다린망고향, 워터폴향 3종  + 주방세제 532ml 핑크그레이프후르트 1종 + 주방세제 리필 800ml 레몬민트향 1종 + 샤워볼 1개. 이렇게해서 총 15종입니다.

 

 

배송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배송박스 안에 박스가 또 두개 들어 있습니다. 포장이 깔끔합니다. 세트 제품을 따로 구성하는게 아니라 기존 세트 상품을 그냥 담는 모양입니다.

 

 

박스 내용물을 보면 큰 박스에는 바디워시, 핸드워시, 주방세제 그리고 샤워볼 본품이 담겨져있고, 작은 박스에는 리필만 모아져 담겨있습니다. 좋네요~ 그렇지만, 보관을 위해서 속박스는 버리고 대박스에 몽땅 다 옮겨 담습니다.

 

 

이 모든 상품의 중량을 장난삼아 몽땅 다 더해보았습니다. 그러니까 5,668ml가 됩니다. 그러니까 약 5.7Kg 정도란 말입니다. 그 말은 여자가 저 박스를 두손으로 들었을때 ' 어이쿠~ ' 하는 소리가 저절로 나올만큼 무겁다는 뜻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