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 칸투칸 Kantukan SKGQ51 생비스 Z208 컴포르타 다이얼 ]

by Good Morning ^^ 2016. 12. 2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개념신발 한개 사 보았습니다. 부산에서 시작한 온라인 아웃도어 매장에서 최근 전국 22개 매장까지 갖추게 된 젊은 감각의 새로운 마케팅 기법으로 투명성을 강조하고 있는 [ 칸투칸 Kantukan ] 이라는 다소 좀 생소한 회사 제품입니다.

 

11월 6일 예약판매시 카드결제를 했고 12월 19일 물건을 받았으니,,, 거의 한달 반 정도 기다린 끝에 제품을 수령한 셈입니다. 지금 보니, 판매는 종료되었습니다. 79,800원이라는 가격은 결코 비싸다고는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그렇다고 아주 저렴하다는 뜻은 아니지만, 일단 기업이 표방하고 있는 생산에서 판매까지 나타나는 숫자들을 모두 공개한다는 부분이 참 눈에 띄입니다. 몇개나 팔았고 원가가 얼마고 회사 순수익은 얼마고,,, 등등 말입니다.

 

[ 칸투칸 Kantukan SKGQ51 생비스 Z208  컴포르타 다이얼 ] 이 정식 명칭입니다. 색상이 3가지 있습니다. 블랙, 그레이 그리고 브라운입니다. 어두운 색 보다는 좀 밝은 색을 신고 싶어서 브라운을 선택했습니다. 총 10,480개가 판매되었답니다.

 

모든 신발들이 다 그렇듯이 포장 박스는 대단히 단순하고 간결합니다. 열어보니 아무런 설명서도 없고 그냥 비질포장도 없이 신발이 들어 있습니다. 역시 중저가 브랜드라 필요없는 치장따위는 하지 않았다고 봅니다.

 

어반아웃도어, 와이어 그리고 누벅 이라는 세가지 아이템을 내세운 새로운 개념의 소비자에 대한 완전정보판매를 선언한 회사 제품입니다. 제품을 신어보니 일단 가볍고 착탈이 편합니다. 하루를 착용하고 보니 딱 저 가격 정도가 적절했다는 느낌이 드네요. 괜찮습니다. 나중에 또 새로운 상품이 등장하면 재구매하고 싶은 회사입니다. 다만, 내구성이 어떨지는 좀 더 두고 봐야 알겠구요.

 

판매가격이 126,000원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제조가 한국이라는 부분이 참 맘에 듭니다. 좋은 회사 제품이었기를 바라며, 좋은 회사라면 오래동안 번성하기를 기원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