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 세이브힐즈 운영사변경 및 적립금소멸안내 ]

by Good Morning ^^ 2017. 2. 5.
728x90
반응형

어느날, 한통의 휴대폰 메시지가 옵니다. 내용인즉슨, 그동안 수년동안 주로 [ 핏플랍 fitflop ] 신발 구매할 때 애용해 왔던 [ 세이브힐즈 http://www.saveheels.co.kr ] 이트 운영사가 변경되니, 2월말 이후 남아있는 포인트가 자동 소멸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헐~~ 왠 자다가 봉창두드리는 소린가 싶었네요. 운영사 변경이라면,,, 쉽게 쉽게 표현하자면 다른 누군가에게 매도했다~~ 뭐 그런 얘기 아닌가요? 그건 그런데,,, 그동안 죽~ 이 싸이트를 이용하면서 곱게 적립해 두었던 포인트는 인계하지 않았다는 말이 되는군요.

 

[ 세이브힐즈 http://www.saveheels.co.kr ] 사이트의 운영을 [ (주)넥솔브 ] 에서 [ (주)포스팀 ] 으로 변경한다고 하네요. 무슨 이유에서인지 참 궁금해졌습니다. 검색해보니,,, 인계예정회사라고 하는 [ (주)포스팀 ] 에 대한 정보를 찾기 쉽지 않습니다. 전화번호로도 검색이 안되고, 게다가 주소라고 되어있는 [ 도곡7길 ] 이란 도로명 자체가 검색이 되질 않습니다.

아마, 2016년으로 종료된 영국 [ 핏플랍 fitflop ] 본사와의 2차 계약연장 실패에 따른 이유가 연관이 있는 듯 싶습니다. 차기 [ 핏플랍 fitflop ] 제품은 누가 독점으로 판매하게 될까요? 혹시 이전에 [ (주)넥솔브 ] 측으로부터 고소당한 경험이 있는 [ LF ] 가 아닐까 싶기도 한데,,, 

 

어쨌든, 뒤늦게 전달받은 고지에 따라 부랴부랴 싸이트 [ 세이브힐즈 http://www.saveheels.co.kr ] 에 들어가 보았지만,,,헉~~~~~ 계약 내용에 따라 이미 [ 핏플랍 fitflop ] 제품들은 씨알맹이도 없고, 나머지 2차브랜드 제품들 중 몇몇 사이즈들만 몇가지,,, 그래서 또 부랴부랴,,, 그나마 사이즈라도 맞는 것이 있을때 건저놓자라는 심보로 뒤적이다가 간신히 발견한 두 종류의 제품입니다.

 

왼쪽 등산화처럼 생긴것이 [ 피츠시몬스프린트U14 (블루 M4) ] 이고, 오른쪽 목높은 운동화처럼 생긴것이 [ 아폴로추카자수U15 ( 네이비 M5) ] 입니다. 그나마, 이런 제품을 겟한것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할 상황입니다.

 

상품은 요따구로 생겼습니다. 귀엾죠? 둘다 [ 네이티브 ] 제품들입니다. [ 네이티브 ] 제품들은 그닥 많이는 신어보진 않았지만 중저가 브랜드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보관이나 관리가 아주 쉬운 편이라서 신는 내내 마음이 편안한 신발들입니다.

 

포장은 예전 그대로인데,,, 포장박스를 해체해보니,,, 음,,, 얇은 종이 속지도 없고, 제품을 그냥 좀 허술하게 비닐에 각각 넣어서 대충 보내온 듯합니다. 약간 그럴 줄은 짐작했는데,,, 역시나 이제 한달밖에 안 남았으니 포장에 신경쓰느니 물건 하나라도 더 청산하고 싶었던 모양인가 싶네요.

 

허술한 비닐포장을 아주 쉽게 제거하니 제품 모양이 들어납니다. 그냥 예쁘고 귀여운 모습은 맘에 듭니다. 제품 개별을 보니 이월상품 내지는 재고상품이 아닌가 싶긴한데,,, 음,,, 상태는 좋습니다. 스크래치도 거의 없고 상처도 없는 듯합니다.

 

요건 목이 살짝 높음 운동화 스타일입니다. 아주 심플하고 엄청 가볍습니다. 신기도 편하고 신은듯 안신은듯 아주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이건 외부 오염을 간단히 물로 세척이 가능하며, 신발 안에 겨울용 덧신이 붙어 있어서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결코 등산화나 군화나 워커가 아닙니다. 그냥 보기보다 엄청 가볍습니다. 아주 귀엽게 신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