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경동나비엔 초슬림 온수매트 2017년형 EQM530-SS 사용기

by Good Morning ^^ 2016. 11. 19.
728x90
반응형

[ 경동나비엔 초슬림 온수매트 2017년형 EQM530-SS ] 를 받고는 개봉기 사진만 찍고는 그냥 거의 방치를 했더랍니다. 왜냐면,,, 어쩔 수 없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무슨 말이냐하면,,, 날씨가,,, 날씨가,,,

 

연일 날씨가,,, 당췌 [ 온수매트 ] 를 사용할만큼 춥지않았기 때문입니다. 날씨도 춥지않은데 [ 온수매트 ] 를 틀고 잔다면,,,? 좀 찌질하지 않나요?

 

 

그러던 어느날, [ 온수매트 ] 를 틀고 잘만한 기온이 된 하루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최초로 온수매트를 침대 위에 장착해 보기로 했습니다. 맨 침대에 [ 온수매트 ] 를 깔고 혹시나 해서 그 위에 집에 있던 매트를 하나 깔아 줬습니다. 아무래도 그냥 날로 사용하는것보다는 좀 안심될 듯 해서요 ^^

 

 

매트를 커버에 넣을때 매트 앞뒤 방향을 잘 보고 넣어야 합니다. 저기 보일러와 연결되는 호스를 잘 펴보고 보일러와 연결되는 커넥터 부분의 " PUSH " 버튼이 위쪽으로 오는것이 정상입니다. 그리고 매트가 커버 속에서 이리저리 쏠리지 않도록 저렇게 네 귀퉁이를 커버 안쪽에 있는 고리에 묶어 주면 됩니다.

 

 

커넥터를 꼽아주고 전원을 넣고나서 물주입구 뚜껑을 젖히고 나서 주입구를 돌려서 연 다음 정수를 넣어 주었습니다. 한번에 다 안들어 갑니다. 그러니, 보일러 한번 돌려주고 가동시켜주면 잠시 후 보일러와 매트 사이에 물보충이 되면서 물 수위가 조금 내려갑니다. 그러면 한번 정도 더 물보충을 해주면 됩니다.

 

한 33정도로 맞추면 살짝 따뜻해서 춥지않게 수면할 수 있고, 뜨끈뜨끈하게 자려면 38이상 설정해야 하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