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Apple

[ 아이폰XS MOMAX Lens Case 카메라렌즈케이스 6in1 ]

by Good Morning ^^ 2019. 3. 8.
728x90
반응형

몇달 전 블로그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했던 특이한 형태의 [ 아이폰XS카메라렌즈케이스 ] 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국내에 미출시된 제품이어서 그냥 인터넷으로 구경만 했었는데, 얼마 전에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결국 국내에도 몇몇 업체를 통해서 판매가 시작되었네요. ~


[ 아이폰XS MOMAX Lens Case 카메라렌즈케이스 6in1 ] 입니다. 아이폰XS의 카메라렌즈에 렌즈들을 추가해서 카메라 기능을 좀 다양화시킨 셈입니다. 물론, 이전에도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을 다양하게 추가시켜주는 수많은 제품들을 보아왔지만 이렇게 정작 구매를 하게되었네요.^^ 검색해보면 이와 유사한 제품들이 몇몇 눈에 띄었고 기능은 동일하지만 디자인이 조금 구형인 아이폰X용 제품도 있었지만, 이왕 구매하는거니 아이폰XS전용 신제품으로 [ 지모 ]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기존 아이폰XS의 카메라 기능에 와이드, 접사 그리고 어안 기능이 주가되는 셈입니다. 평상시 이런 기능을 자주 사용하게되지는 않겠지만, 있다면 가끔씩이라도 재미나게 사용해 보려구 구매한것입니다. 카메라렌즈 부분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부분은 그닥 우악스럽지는 않습니다.


구매 바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배송 한번 빠르네요. 비닐포장만 뜯어내고 제품 사진을 찍었습니다. 비닐을 뜯으면서 혹시나 개봉 흔적이라도 있나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포장도 제법 단단합니다.


포장박스 개봉은 뚜껑을 위로 들어서 여는 방식이 아니라, 네모난 성냥갑을 옆으로 밀어서 여는것같은 방식입니다. 뽁뽁이로 싼 제품 밑에는 [ 지모 ] 제품을 알리는 종이 한장이 있고, 포장을 열면과 제품, 설명서1장 그리고 아주 작은 렌즈크리너 헝겊이 한장 있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품자체는 생각했던 것보다는 그리 둔탁하지도 그리 무겁지도 않습니다. 단지 [ 6in1렌즈 ] 부분이 마치 타란툴라거미눈을 보는듯 했습니다. 좀 징그럽다고 생각했습니다.


6in1렌즈를 보호해 줄 뚜껑이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가 이중으로 되어 있는데, 그냥 일반적인 내부케이스에 6in1렌즈케이스를 덧씌워주는 형태입니다. 그런데도 생각만큼 그리 두꺼워지지는 않습니다. 렌즈 이동은 그냥 옆으로 살짝 밀어주면 쇠로된 스프링볼이 플라스틱 레일을따라 움직이면서 고정점에서 살짝 멈추는 형식입니다. 아마도 저 레일이 많이 닳거나하면 렌즈가 원하는 위치에 제대로 멈추려나하는 걱정부터 앞섭니다.ㅋㅋ


폰에 장착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뚜껑을 덮어놓으면 제법 툭 튀어나와 있습니다. 이 부분은 감안하고 사용해야할 듯 합니다. 렌즈 보호를 위해서라도 뚜껑을 전혀 사용하지않기는 좀 그렇네요. 평상시는 일반 케이스를 사용하고, 저 6in1렌즈가 필요할때만 매번 [ 아이폰XS MOMAX Lens Case 카메라렌즈케이스 6in1 ] 로 케이스를 교체해서 써야하나 고민이 되겠네요.


렌즈를 조금 힘있게 밀어 보았더니 저렇게 6in1렌즈 몸체가 빠져 버립니다. 저기 스프링볼 2개가 보입니다. 만약 저부분이 손상된다면 끝장입니다. 아마 수리는 안될것 같고 그냥 버려야할 듯 합니다. 조심해서 사용해야 하겠네요. 구매금액만큼이라도 사용할 수 있어야 할텐데,,,ㅠㅠ


케이스를 폰에 장착시킨 후 모습입니다. 내부케이스는 일반 폰케이스보다 살짝 얇고 가볍습니다. 6ini렌즈가 필요없을 때는 저렇게 내부케이스만 사용도 가능하겠습니다.


내부케이스만으로도 카툭튀는 살짝 보호되며 폰을 전면으로 엎어놔도 닿지는 않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저 내부케이스만으로 사용할 생각은 별로 없습니다. 케이스장착 후에 폰을 놓으면 저정도 각도가 나옵니다. 그닥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폰케이스로서 일체감이나 규격들은 제법 정교하게 잘 맞아떨어집니다. 하지만, 이 제품의 특징이 몇가지 있습니다.

1. 6in1렌즈 뚜껑이 헐거워서 쉽게 잘 분리됩니다. 그러니 분실 위험성이 상당히 큽니다.
2. 6in1렌즈 뭉치가 살짝 쉽게 밀려서 케이스에서 분리됩니다.
3. 6in1렌즈 총 4단계 고정방식의 내구성이 살짝 불안합니다.
4. 6in1렌즈케이스를 장착하고도 탁상용과 차량용무선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모든제품은 아니겠지만요)

세상에 완벽한 제품은 없겠지요.

 ㅋㅋ


이렇게 저렇게 조금 할인받아서 최종 42,970원에 구매했습니다. 할인전 금액이 5만원 이상이라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오늘 날짜로 [ amazon 아마존 ] 에서는 $34.99 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것저것 따져보면 저 가격이 결코 비싸다고만은 할 수 없겠습니다. 원래 가격대가 좀 있는 제품이니까요. 


참고로 [ 지모 ] 제품을 알리는 종이 한장과 제품설명서 한장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장착 방법과 사용방법 그리고 렌즈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이 사진은 그냥 아이폰XS 자체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와이드모드 사진입니다.


이사진은 그냥 접사모드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접사모드 상태에서 근접시켜 찍은 사진입니다. ( 물론, X2로 클릭해도 2배율 접사가능합니다. 사실, 세가지 중 이모드가 젤 맘에 듭니다. )


이 사진은 어안모드 사진입니다. 단, 2X 버튼을 누르면 어안기능이 안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