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파파이스 치킨휠레버거세트 + 케이준통버거 ]

by Good Morning ^^ 2018. 8. 17.
728x90
반응형

버거류 중에 거의 안 먹어보았거나, 먹어보았다해도 아주 오래전에 먹어보았을 그런 [ 버거 ] 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직접 구매한 것은 아니고 아는 사람이 먹어보라고 우연히 사다 준 것인데, 새로운 버거를 맛보게 되었다는 약간의 기대감? 을 갖고 개봉박두 ~~

 

[ 파파이스 ] 입니다. 근처에는 매장이 없어서 좀처럼 먹어보기 쉽지않은 곳인데, 연신내점에서 구매했다고 합니다. 루이지애나 Louisiana 라고 하면, 미국 남부쪽이 고향이구만요. 음,,,

 

[ 파파이스 치킨휠레버거세트 + 케이준통버거 ] 입니다. 양이 많을듯하여 메뉴 하나는 세트로 하고 다른 하나는 단품으로 구매했다고 합니다. 아주 현명한 구매량입니다. 저 정도면 두사람이 먹기엔 딱 좋습니다. ^^

 

[ 감자튀김 ] 입니다. 맛은 짜고 매콤하면서 좀 센편입니다. 그 지역의 맛이 느껴집니다. 맛이 좀 풍성하고 널널한, 플로리다 Florida 가 고향인 버거킹 [ 감자튀김 ] 하고는 조금 다른 맛이네요.

 

[ 파파이스 치킨휠레버거세트 : 6,700원 ] 입니다. 매콤한 신선냉장 치킨 통가슴살과 화이트 스위트 칠리소스, 양상추, 토마토와 피클을 먹음직스럽게 얹은 정통치킨버거랍니다.

 

[ 파파이스 케이준통버거 : 5,000원 ] 입니다. 매콤하게 튀긴 부드러운 신선냉장 치킨 통가슴살을 향이 좋은 고급햄, 화이트치즈를 곁들이고 독특한 화이트 스위트 칠리 소스로 맛을 낸 고급 치킨버거랍니다. 그런데, ' 향이 좋은 고급햄 ' 과 ' 화이트치즈 ' 는 어디있나요? 이미 다 녹아서 없어진건 아닐테고,,, 아무리 찾아보아도 없습니다. 이건 어찌된건지? 혹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