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유어스 투까스도시락 + 치킨몬스터도시락 ]

by Good Morning ^^ 2018. 8. 24.
728x90
반응형

이제는 집에서뿐만 아니라 직장에서도 도시락을 먹게됩니다. 매일 새로운 메뉴를 찾아서 방황하다보면, 지겹기도하고 지치기도하고 또, 이날처럼 일때문에 주문시간을 놓쳐버린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급하게 근처에 있는 편의점으로 달려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 편의점이란게,,, 음,,, 여기서도 우연의 일치로 [ GS25 ] 가 가장 가깝습니다.

 

[ 유어스 투까스도시락 + 치킨몬스터도시락 ] 입니다. 도시락을 먹을때도 매번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고싶은 마음은 변함이 없습니다. 가격도 그렇고 모양새도 그렇고 점심 한끼로 충분할 듯 합니다.

 


이렇게 차려놓고 보면 아주 한상 잘 차려진 식단처럼 보입니다. 왼쪽이 [ 투까스도시락 ] 이고 오른쪽이 [ 치킨몬스터도시락 ] 입니다.

 

이 국은 예전에 [ 더반찬 ] 에서 구입해서 냉동실에 꽁꽁 얼려놨었던 [ 바지락살얼갈이된장국 ] 입니다. [ 더반찬 ] 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국들 중 한가지 입니다.

 


[ 치킨몬스터도시락 : 4,500원 ] 입니다. 스파이시프라이드닭다리, 치킨가라아게, 스파게티, 스위트콘샐러드, 시아스고구마샐러드 등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기하게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하라고 일회용 위생장갑까지 들어 있습니다. ^^ 이것 먹을만 하답니다.~

 

[ 투까스도시락 : 4,500원 ] 입니다. 돈까스는 주연, 치킨까스는 특별출연 그리고 소시지는 조연이랍니다. 재미있는 표현이네요. ~ 야채샐러드와 카레도 있습니다. 맛이 제법 괜찮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