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일식도시락전문점 쿠벤 KUBEN ]

by Good Morning ^^ 2018. 7. 20.
728x90
반응형

점심으로 가끔 [ 도시락 ] 을 주문해서 먹을 경우가 드물게 있습니다. 직장 주변에는 마땅한 [ 도시락전문점 ] 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먹게되는 경우라도 직접 사와서 먹을 수 있는 형편은 안되고, 천상 누구에게 부탁해서 가져오게 하거나 아님 배달 정도가 고작이라, 먹을 수 있는 경우가 있더라도 결코 녹록하지는 않습니다.

 

[ 일식도시락전문점 쿠벤 KUBEN ] 입니다. 이 날은 어쩌다 검색해서 찾은 이 집에서 가져온 [ 도시락 ] 으로 점심을 먹습니다. [ 도시락 ] 하면 그동안은 거의 [ 박용석스시 ] 라는 곳에서 [ 초밥 ] 을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이번은 좀 다른 곳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이 집은 첨이라서 맛이 어떨까 완전 궁금합니다.

 

갑자기 모르는 사람이 들어와서는 ' 여기 놓고갑니다~ '라면서 1초만에 사라졌습니다. 어랍쇼??? 연락해보니 부탁을 받은 사람이 내근 중이라면서 광화문점에서구매해서 퀵으로 배달시켰다고 하네요. 퀵비도 만만치 않을듯한데,,, 어쨌든 이렇게 생겼습니다. 배달 포장지에 상호만 덩그러니 인쇄되어있고 전번 같은건 적혀있지 않습니다. 배달 포장지가 도시락 크기에 최적화되어 있군요.

 

포장을 열어 내용물을 꺼내 보았습니다. [ 도시락 ] 하나에 국은 하나씩 딸려있는데, 밥은 3개가 아니라 2개입니다. 잠깐 살펴보니, 하나는 [ 도시락 ] 안에 밥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왜그런지는 완전 개봉해보면 알 수도 있겠지요? 일단, 도시락 용기가 아주 깔끔하고 규격화되어 있습니다. 역시 [ 도시락전문점 ] 답습니다.

 

[ 규프레젠또 : 20,000원 ] 입니다. 두툼한 소고기 스테이크, 새우튀김과 순닭다리살 튀김이랍니다. 나머지 기본 반찬으로는, 소시지, 게맛살, 어묵, 계란말이, 아몬드야채, 우엉조림, 노란무, 빨간무, 할라피뇨, 오징어젖갈 그리고 볶은김치가 있습니다. 맛은 꽤 괜찮습니다. 고기가 질긴 부분이 조금 있긴합니다만, 전반적으로 양껏 먹을만 합니다.

 

[ 연어프레젠또 : 20,000원 ] 입니다. 신선한 연어사시미, 새우튀김과 순닭다리살 튀김이랍니다. [ 규프레젠또 ] 와는 한가지만 다르고 모두 똑 같습니다. 연어가 정말 신선하게 생겼네요. ^^

 

[ LA갈비 : 20,000원 ] 입니다. 달콤한 정통 갈비구이 양념에 부드러운 소갈비랍니다. 먹는걸 보니 그닥 부드럽지는 않게 보이던데,,,ㅋㅋ 이것도 기본 반찬은 동일한데, 여기엔 새우튀김과 순닭다리살 튀김은 없고, 대신 그 자리에 밥이 들어앉아 있습니다. 저 갈비가 비싼가 봅니다. ^^

 

밥은 그냥 흰백미 쌀밥이 아니고 저렇게 생겼습니다. 밥 위에다가 [ 후리카케 ] 를 뿌려놓았습니다. 도시락을 드러내면 밑판이 드러나는데, 이것도 일회용물휴지 그리고 젓가락과 함께 모두 [ 쿠벤 KUBEN ] 이라고 인쇄되어 있거나 각인이 되어 있습니다.

 

아름답고 예뻤던 도시락들이 초토화 되었습니다. 맛도 모양도 모두 다 좋았는데,,, 단 한가지,,, 저기 딸려온 된장국인지 미소국인지는 정말 에러입니다. 너무 묽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닝닝하고 정말 맛이 넘 안좋았습니다. 그래서 결국, 국물은 아무도 먹지 않았네요. ㅠㅠ

 

[ 일식도시락전문점 쿠벤메뉴판 전체 ]

제일 비싼건 95,000원 씩이나 하네요. 완전 허벌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