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삼겹살 } 은 앞으로 이렇게 구워먹어야 겠습니다.

by Good Morning ^^ 2013. 11. 17.
728x90
반응형

맛나게 먹었던 { 삼겹살 } 사진은 잠시 뒤로 미뤄두고 지금은 그냥 아주 평범했던 홍은 { 동보성 } 에서 먹은 B세트메뉴를 먼저 잠깐 구경하고 넘어가실께요 ^^

 

 

요거이 홍은 { 동보성 } B 세트메뉴 ( 탕수육 + 짜장 + 짬뽕 : 15,500원 ) 입니다. 물론 저 왼쪽에 있는 { 군만두 10개 : 4,000원 } 은 별도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탕수육이 갓 튀겨냈는지, 아주 맛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십여년의 세월동안 얼마나 많은 탕수육을 튀겨냈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하면서 먹어 보았습니다.

 

 

탕수육을 한 점 맛보고는 바로 짬뽕 국물을 먹어 보았습니다. 이 집 짬뽕을 오랜만에 먹게되서 그런지,,, 이깟 짬뽕 국물에서 깊은 맛을 느낀게 아닌가하는 착각을 할 정도로 감회가 있습니다 ^^

 

 

역시,이 집을 최초로 선택할 때 기준이 됐었던 제품이 이 짜장면이었는데,,, 오늘도 역시 내 입을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아주 그윽한 맛입니다.

 

 

군만두를 돈주고 사먹은 일이 요즘은 흔한 일이 아니긴 하지만, 갑자기 먹어보고도 싶었고, 또한 저 세트메뉴로는 조금 모자란듯 할 것 같아서 따로 주문한건데,,, 오늘따라 기대도 하지 않은 맛있는 맛입니다.

 

 

저녁으로는 간단하게 삼겹살을 구워 먹었습니다. 이렇게 구워먹으니 튀지도 않고 기름 냄새도 별로 나지 않고, 또 기름까지 밑으로 몽땅 빠져주지 금상첨화입니다.

 

 

기다란 삼겹살을 반으로 접어 굽고, 다시 반대로 접어서 굽고, 마지막으로 뒤집어서 구워주니 아주 골고루 잘 구워졌습니다. 기름도 적당히 빠졌고,,, 아주 딱입니다^^

 

 

영등포 { 코스트코 } 에서 방금 전 사온 { 세르베랏 Cervelat } 반건조 소시지 입니다. 미국산과 국내산 돼지고기와 호주산 쇠고기가 원료인 제품인데, 수입품이 아니고 국제 제조원 : (주) 견우푸드 라는 곡의 국내 생산제품인것 같습니다. { 세르베랏 Cervelat } 이라는 명칭은 브랜드가 아니고, { 소시지 } 를 칭하는 일반 단어인것같은데, 상단에 있는 독일어 같은 { Fisch-Dorf } 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뒷면을 보아도 독일하고는 전혀 상관없는 듯 한데,,, 언뜻 보기에 반건조 정도가 아니라 완건조 정도인듯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포장을 막 해체하려는 순간,,, 헉~~ 곰팡이가 흉칙하게 나를 노려보고 있는 것입니다. 유통기한이 2013년 11월 24일까지라 얼른 먹어야겠구나 생각했었는데,,, 저렇게 된 제품을 팔고 있습니다.

 

오늘 일부러 다시 가서 반품을 했는데,,, 겨우 그냥 가볍게 미안하다고만 합니다. 차라리 다른 사람들처럼 소비자 고발이라도 했어야 했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