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스시&일본요리뷔페 [ 수사 SOOSA ] 광화문점

by Good Morning ^^ 2017. 8. 16.
728x90
반응형

지난 5월과 7월에 동생식구들이 각각 한달씩 정도 체류했던 기간이 훌쩍 지나가버리고 벌써 8월도 중순에 이르렀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부모님과 함께 단촐하게 점심이라도 하기 위해서 음식점을 찾다가 가성비도 괜찮고 후기도 괜찮은 음식점을 하나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랜드 E-Land 계열인 스시&일본요리뷔페 [ 수사 SOOSA ] 광화문점을 방문합니다. 여기는 종로 디타워 d-Tower 4층에 있는데, 무료주차는 당빠고 아침 11부터 밤 10시까지 년중무휴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내외부 전경 한컷씩입니다. 8월 한달동안에는 특히 [ 연서상점 ] 이라는 연어 이벤트를 하네요. 연어데마끼와 연어나쵸카나페 그리고 점심에는 감자를 품은 연어스시, 저녁에는 연어육회롤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초밥이 종류별로 상당히 많습니다. 먹어봤던것들도 있지만 생전 첨 보는 것들도 있네요 ^^ 일일이 이름을 나열하기에도 벅차네요. 그냥 사진으로 보면 대충은 알듯~

 

 

여기는 일본식 스시나 초밥만 있는게 아니라 죽도 있고 볶음밥, 감튀, 닭튀김 등등 해물이 아닌 육고기들과 샐러드 종류도 있습니다. 그러니 원하는대로 맘껏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맛난 우동도 있습니다. 그리고 좀 신기하게도 꼬치오뎅도 있는데, 국물은 오뎅국물이 아니고 짬뽕국물입니다. 요것도 제법 맛이 좋습니다. 뭐 맛으로 나무랄 메뉴는 거의 없는듯하네요 ^^

 

 

볶음우동도 있고, 타코야끼도 있고 ㅋㅋ 5명이 가져온 사진을 몽땅 다 찍어보니 아주 볼만합니다. 각자의 식성에 따라 음식을 가져온 것인데, 이걸 모아보니 거의 모든 음식이 거의 한번쯤은 등장하는 듯 싶습니다.

 

 

우동가락에 고기가 얹어있고, 먹어보니 카레맛이 물씬나는 이름모를 메뉴도 있습니다. 저건 별로 맛이 없어서 그냥 맛만 보고 제껴버렸지만요 ㅋㅋ

 

 

소고기돈부리같은 저런 밥류도 있고, 한솥도시락같이 생긴 마요비빔밥 같은것도 있네요. 거의 모든 메뉴를 조금씩이나마 한번씩은 먹어보게되다보니 배가 엄청 부릅니다.

 

 

마지막으로 차와 디저트를 먹습니다. 국화차, 망고쥬수, 망고크림치즈, 초코렛케잌과 미숫가루 아이스크림까지 먹어보니 배가 터질것 같습니다. 저 패션푸르트는 정말 시어서 도저히 먹을 수 없네요.

 

 

가격은 보시다시피 생각보다 상당히 저렴합니다. 전체적인 메뉴가 초밥이 주류인 관계로 첨부터 초밥을 먹기 시작하면 쉽게 배가 불러져서 다른 메뉴는 먹기 힘드니, 순서를 바꿔서 먹는것도 좋겠습니다. 입장부터 딱 100분간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이 점은 꼭 기억해야하겠지만, 사실 100분 내내 먹을 수 있는 경우는 많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

 

 

728x90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광화문 미진 냉메밀 ]  (0) 2017.09.01
첨 보는 영지, 운지, 상황버섯  (0) 2017.08.29
[ 김가네 ] 올만이야~  (0) 2017.08.27
[ 무교동낙지 ]  (1) 2017.08.18
[ 한방통닭 (구: 참불로) ]  (0) 2017.08.15
[ 초록메밀시래기 ]  (0) 2017.08.13
신제품 [ 피자헛 크런치치즈스테이크 ]  (0) 2017.08.08
[ 한솥도시락 + 연희김밥 ]  (0) 2017.08.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