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스쿨스토어 School Store ]

by Good Morning ^^ 2017. 5. 5.
728x90
반응형

분식으로 한끼를 떼우는 날이었는데, 분식치고는 가격이 만만치가 않네요. 이 가격이면 짱깨집에서 3인분 한끼 먹거리도 나올 가격입니다. 요즘 음식값이 장난이 아니구만요.

 

[ 요기요 ] 에서 배달 주문했는데, [ No.1 프리미엄 분식 스쿨스토어 School Store ] 라는 곳입니다. 최근까지 검색이 안된 집이었는데,,, 최근에 생긴건지 등록은 최근에 했는지는 알 순 없지만,,, 좌우간 한번 경험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배달 포장 비닐이 재밌네요 ^^

 

포장은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간결하군요. 왼쪽은 [ 떡순이모듬 I : 11,000원 ] 그리고 오른쪽은 [ 오뎅탕 : 6,500원 ] 입니다. 반찬은 고추절임, 비타단무지 그리고 국물 정도입니다.

 

이게 [ 떡순이모듬 I ] 에 들어있는 순대와 튀김들입니다. 튀김은 오징어튀김, 김말이, 만두 그리고 깻잎만두가 각각 2개씩이고 삶은 계란이 1개, 순대는 한 10조각 정도 들어 있습니다. 순대는 안먹으니까 모르겠고, 나머지 튀김은 먹을만 하군요.

 

이건 떡볶이인데 오뎅도 좀 들어 있습니다. 먹어보니 좀 매운맛이 강한 편이나 엄청 매운건 아니구요, 꽤 맛이 괜찮습니다. 양도 적은 편은 아닙니다. 이 [ 떡순이모듬 I ] 하나는 여자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그러니까 2인분 정도 된다는 말입니다.

 

이게 [ 오뎅탕 ] 인데 양이 제법 많습니다. 오뎅뿐만 아니라 복주머니랑 삶은 계란 한개 그리고 곤약도 몇개 들어 있습니다. 국물에는 뭘 넣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그냥 맑은 오뎅국물이 아니고 말 그대로 약간 칼칼한 탕국 정도 됩니다. 이것도 제법 먹을만 하군요.

 

배가 고팠던 김에 햇반 한개 데워서 같이 먹어주었는데,,, 섣불리 봤다가 둘이서 저거 다 먹느라 배가 터져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 스쿨스토어 School Store ] 담번에는 그냥 배달된 것만 먹어야 겠습니다.

 

이건 아주 오래전부터 포장마차에서 파는 [ 서오능원조장작구이 : 16,000원 ] 입니다. 오랜 세월이 지났어도 맛은변함이 없습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이 집 말고도 몇집이 더 있긴합니다만, 어디가 진짜 원조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닭모양은 대부분 다 저렇습니다. 닭을 저런식으로 혜쳐서 좌~악~ 벌려놓은 형태입니다. 그 밑에 밥이 들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