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코스트코 하이포크1등급삼겹로스 ]

by Good Morning ^^ 2017. 4. 25.
728x90
반응형

이날은 난생 첨으로 [ 코스트코 하이포크1등급삼겹로스 ] 를 먹어보았습니다. 여기저기서 수많은 [ 삼겹살 ] 을 먹어보았지만 [ 코스트코 ] 에서 [ 삼겹 ] 을 구매해보기는 이번이 첨입니다.

 

이 돼지는 국내산입니다. 1,718g 을 27,299원에 구매한것입니다. 무엇보다도 2017년 2월 (주)팜스코의 돈육 브랜드인 [ 하이포크 ] 가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로 평가를 받았다는 기사를 접하고 나서는 왠지 믿음이 가는 맘이 생겼던터라,,, 색깔도 괜찮고,,, 일단 [ 자이글 ] 에 올려보았습니다.

 

보나마나 구워지기는 잘 구워집니다. 굽는 내내 냄새는 진짜 털끝만큼도 나지 않습니다. 이게 돼지고기라는 증거는 그저 생긴것으로만 알 수 있을 정도입니다. 정말 돼지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것이 신기합니다.

 

정말 맛이 끝내줍니다. [ 삼겹살 ] 사다 먹던 중 이렇게 맛있는 넘은 정말 첨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습니다. 원래 [ 하이포크 ] 라는 돼지고기 브랜드가 모두 이렇게 맛이 있는 건가요?

 

이건 그날 아침으로 완전 간단하게 먹은 초간단 샌드위치입니다. 그냥 식빵을 살짝 버터에 구워내고, 치즈 한장과 우유에 계란풀어 구워낸 거랑 함께 먹었습니다. 커피랑 아침으로 먹으니 그냥 먹을만 했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