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홍대초마하얀짬뽕 ]

by Good Morning ^^ 2017. 2. 11.
728x90
반응형

원래 먹던거는 [ 홍대초마짬뽕 ] 이었습니다. 그건 그냥 일반 짬뽕처럼 국물이 빨간색이었지요. 맛도 고급스럽게 불맛이 제대로 나는 그런 [ 홍대초마빨간짬뽕 ] 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예전에 먹던거 말고 [ 홍대초마하얀짬뽕 ] 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한번은 먹어보려고 했었는데, 기회가 이제서야 생겼습니다. 원래 짬뽕은 그냥 빨간 일반 짬뽕이 더 맛이 있기는한데,,, 그래도 한번은 먹어보아야 후회가 없을 듯 합니다.

 

겉모양은 거의 동일하고 포장지 흰색과 붉은색이 서로 바뀐 정도입니다. 물론, 양도 가격도 모두 동일합니다. 사실, 일반 중국집에서도 백짬뽕 이란 메뉴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음,,, 그때 맛은 별로였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 포장 뒷면에 표기되어있는 원재료명 및 함량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다르네요. 아는건 알고 모르는건 모르겠습니다. 그냥 [ 초마짬뽕 ] 이 [ 초마하얀짬뽕 ] 보다 좀 더 맵게 느껴졌었는데, 오히려 [ 초마하얀짬뽕 ] 에 고추가루 대신 청양고추가 들어가네요?

 

여튼, 모습은 이렇습니다. 보이는 모습은 하나는 빨갛고 하나는 아니고 정도로, 하지만 맛은 좀 다릅니다. 느낌도 다르고요. 맛은 좋습니다만,,, 개취로서는 그냥 [ 초마짬뽕 ] 이 더 좋습니다. 역시 짬뽕은 색깔이 붉어야 일단 눈으로 먹음직스러운거군요. 하여간, 잘 먹었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