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홍대 [ 홍콩딤섬만두 ]

by Good Morning ^^ 2017. 2. 16.
728x90
반응형

이날은 저녁을 밥 대신 여러가지 주전부리로 대신합니다. 만두도 먹었고, 닭꼬치도 먹었고, 도넛도 먹었고 그리고 맥주도 한잔 했습니다. 그 중 젤 맛있던 것은 기대와는 달리 역시나 닭꼬치였구요 ^^

 

이건 홍대 [ 홍콩딤섬만두 ] 입니다. 중국인이 직접 운영하고있다는데, 하나는 [ 새우군만두(10개) : 7,000원 ] 이고 나머지 하나는 [ 소룽포(7개) : 8,000원 ] 입니다. 옆에 있는건 짜사이와 단무지이구요.

 

위 [ 새우군만두 ] 는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윗면은 찐만두인듯한데, 밑면에 특이한 벌집무늬 기본베이스를 깔고 그 위에 만두를 올려서 한면만 구워낸 형태입니다. 만두 속이 아주 알차고 맛나네요. 아래 [ 소룽포 ] 라는 딤섬은 현장에서 먹었으면 훨씬 더 맛있었겠지만 포장해온 것도 제법 맛있습니다. 식기는 했지만 육즙이 제법 많이 남아있는 상태였습니다.

 

이건 홍대 [ 모닭모닭 ] 닭꼬치입니다. 왼쪽은 [ 소금구이 ] 이고 오른쪽은 [ 매운맛 ] 입니다. 이건 벌써 여러번 사다 먹어서 맛이 아주 익숙합니다. 이날도 역시 엄청나게 맛이 좋습니다.

 

이건 [ 크리스피도넛 ] 입니다. 하나는 [ 로아커도넛 ] 이고 하나는 [ 로투스비스코프도넛 ] 입니다. 원래 [ 오리지널글레이즈드 ] 를 젤 좋아하는데,,, 이날은 그 메뉴가 없어서 별로 내키지는 않았습니다.

 

입안도 텁텁해지고 목도 좀 마르고해서 맥주를 아주 조금 마셨습니다. [ STELLA ARTOIS ] 가 제법 시원합니다. 물론, 아직 나머지 모두를 다 맛본건 아니지만,,, 맛으로 치면 역시 맥주보다는 닭꼬치나 딤섬이 더 맛이 좋습니다 ㅋㅋ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 STELLA ARTOIS ] 쿠폰은 낙첨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