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두번째 [ 후레쉬팩토리 ]

by Good Morning ^^ 2017. 2. 5.
728x90
반응형

며칠 전 하도 먹잘게 없어서 [ 요기요 ] 앱을 뒤지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도시락배달 [ 후레쉬팩토리 ] 에서 배달해 먹었던 [ 쌀국수 ] 가 제법 맛있길래 다시 한번 주문한 겁니다.

 

오늘은 이 집 대표메뉴 중 [ 쌀국수 ] 말고 다른 하나인 [ 스테이크 ] 를 주문해 봅니다. 이날은 국물이 없는 메뉴라서 그런지 전혀 흘림없이 온전히 배댤해 왔습니다. 자~ 과연 맛은 어떨까요?

 

이건 [ 스테이크&볶음밥 : 14,000원 ] 입니다. 저기서 가장 중요한건 당연히 저 [ 찹스테이크 ] 입니다. 우선 한개 잡아서 맛을 봅니다. 음,,, 제법 재대로 맛을 내고 있습니다. 도시락이라는 형식을 무시하고 눈을 감고 보니,,, 여느 전문점에서 맛보는 것과 별다른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참 맛있습니다. 단, 아래에 깔린 볶음밥이 좀 더 골고루 볶아졌더라면 훨씬 좋았을 것인데,,, 조금 아쉽습니다.

 

이건 [ 파인애풀볶음밥 : 8,000원 ] 입니다. 이건 그냥 일반 [ 파인애플볶음밥 ] 들과 맛에서는 별 차이는 없습니다만, 집에 편하게 앉아서 저런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 부분에 촛점을 둔다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건 같이 따라온 반찬류 등입니다. 콘샐러드, 샐러드, 무, 김치 그리고 간단한 국입니다. 정~ 먹잘게 없을 경우에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 집입니다 ^^

후레쉬팩토리메뉴판은 이곳을 참조하시길~~ http://good-morning-pharm.tistory.com/482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