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이날 점심은 본죽, 진품쇠고기육개장죽입니다.~^^

by Good Morning ^^ 2024. 3. 14.
728x90
반응형

점심에 먹을 도시락을 집에서 직접 싸간지
어언 2달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만,,, ㅠㅠ
누구나 다 그러하듯이, 도시락 반찬 걱정이,,,
ㅎㅎㅎㅎㅎ

 

 

그런 날이 올 줄은 당연 알고 있었지만,
막상 이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상황이 닥치니
참 웃기기도 하려니와 한편 귀찮기도 합니다.
'이제 그만 싸갈까?'

 

 

그러면서 하루 이틀 지나치다가,
이날은 맨손을 출근하여 점심으로는 처음
본죽,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이라는 걸 먹습니다.
저건 한 그릇이 아니고 딱~ 절반입니다.

 

 

한 그릇 다 먹을 정도는 못되니
L과 반반씩 개별포장을 부탁하여 나눈 겁니다.
열어보니,,, 양이 많은 사람에게는 몰라도
내게는 결코 적은 양은 아니다 싶네요.

 

 

반응형

 

 

오랜 전과 비교해 보아도 반찬은 주구장창
아주 똑~ 같습니다. ㅎㅎ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12,000원이니
저만큼이 6천 원인셈입니다.
가격에 꼭~ 맞는 양이라는 생각입니다.
육개장은 평소 좋아하던 메뉴라서 먹어봤지만
본죽에서 육개장죽은 수년 전 만 원짜리 이후
아마도 첨이지 않나 싶네요.

 

 

반찬들 맛은 그냥저냥 똑같습니다.

 

 

몸에 좋은 재료로 얼큰하게 끓인 진국 보양식
영양 가득 쇠고기와 토란대, 고사리, 대파를
듬뿍 넣고 얼큰하게 끓여 낸 진국 보양식으로
속풀이 해장으로도 인기만점이랍니다.~
그럭저럭 맛나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