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Computer

[ TG삼보 키보드+마우스+키스킨 세트 TGMK-8000UUK ]

by Good Morning ^^ 2017. 12. 30.
728x90
반응형

작년 여름 즈음에 배송비 2,500원 포함 총 5천원 조금 넘는 완전 저렴한 값에 구매했던 키보드 QNIX QK-3000U 가 요즘 슬슬 맛탱이가 가기 시작하는듯 합니다. 가끔 전원 공급이 잘 안되서 아무런 키도 먹지 않고 잠깐씩 애를 먹일 때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키보드가 절단나면 암것두 할 수 없기 때문에 만약의 사태를 위해 예비 키보드가 시급합니다.

 

그냥 아주 쉽고 간단하게 검색해서 찾아낸 제품입니다. [ TG삼보 키보드+마우스+키스킨 세트 TGMK-8000UUK : 10,000원 ] 입니다. 물론, 구매시에는 배송비 2,500원은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그냥 아주 평범한 키보드인데, 마우스랑 키스킨까지 주네요^^

 

예전에 컴퓨터 회사로 유명했던 TG삼보컴퓨터에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생활방수기능까지 갖추었다고 하니 물을 한번 부어볼까 싶긴한데,,,ㅋㅋ 보기로는 그닥 멋지게 보이지는 않지만 가격이 대체적으로 저렴하니 구매해 본겁니다.

 

딱 만원짜리 제품답게 박스도 후줄근하고, 포장도 역시 후줄근하네요. 이런 후줄근함이 주는 맘 편함도 기분 좋을때가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주는 편안함에 부담감이 완전 제로입니다. 요즘에도 저런 무료다운로드 쿠폰을 주네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의 엔터버튼, 백스페이스버튼과 \버튼 위치가 남들과 달라서 빠르게 문서를 입력하다보면 상당히 불편하긴 했었는데,,, 요건 아주 일반적인 버튼 형식이니 안심입니다.

 

뒷면은 뭐 특이할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단지, 방수기능이라고 광고하고 있는 물빠짐 구멍이 몇개 있긴 합니다. 저가품에서 기대할 수 있는건 기능보다는 내구성입니다. 그저 오래도록 고장없이 잘 계셔주면 그만인거죠^^

 

이건 마우스인데,,, 어째 겉으로 보기에는 목형제품처럼 생겼습니다.^^ 그냥 봐서는 마우스 기본 기능만이라도 제대로 실행할 수 있을까 하는 염려가 듭니다~

 

제품에 표시가 잘 못 되어있네요. 분명 키스킨까지 들어있는데,,, 없는것으로 체크되어 있습니다. 물론, 있는걸로 알고 구매한것이고요. 어쨌든, 키보드만도 엄청 비싼 제품도 많던데,,, 게임같은건 안하니 그저 기본 기능만 있으면 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