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Apple

샤오미 휴대용 USB 와이파이 무선공유기

by Good Morning ^^ 2015. 7. 30.
728x90
반응형

[ 대륙의 실수 ] 라는 말을 자주 듣게되다 보니, 잘 알지도 못하면서도 이상하게 [ Xiaomi 샤오미 ] 에 대한 인식이 점점 좋아지게 되는건 저 뿐만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는 지난번 [ Xiaomi 샤오미 ] [ 미밴드 Mi Band ] 에 이어 [ 샤오미 휴대용 USB 와이파이 무선공유기 ] 에 또 다시 관심이 쏠리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 샤오미 휴대용 USB 와이파이 무선공유기 ] 한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초소형 USB 타입인데,,, 말하자면,,, 인터넷에 연결된 PC 에 딸려있는 USB 단자에 본 제품을 꽂아주면, 그 쬐만한 것이 와이파이 신호를 뿌려준다는 말이 됩니다. 제품 가격이 7,900원밖에 되지 않습니다. ^^

 

 

저렇게 생겼습니다. 제품을 직접 보지 않아도 저 USB 부분을 보면, 제품의 크기가 무적 작을것이라는 건 쉽게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또한 아주 귀엽게 생겼네요. [ 미밴드 Mi Band ] 에서도 느낀것이지만,,, 중국답지않게 제품이 아주 깔끔했었으니까,,, 이번 제품도 아마도 그러하리라 짐작이 되는군요 ^^

 

 

설치법도 비교적 쉽고 간단한것 같습니다. PC에 프로그램 한개만 설치해주고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 설정만 해주면 그것으로 모든 작업이 끝이랍니다.

 

 

직접 구매해서 살펴보니 정말이지 초간단입니다. 단, 달랑 중국판 설명문 한장만 들어있는데,,, 음,,, 영어로라도 되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이미 설치 방법은 다 올라와 있더군요.

 

 

저는 이 작은 설명문을 보고 URL 을 따라가서 대충 프로그램을 내려받아서 설치를 했습니다. 그냥 거침없이 설치가 종료되면서 아주 쉽고 간단하게 WiFi 신호 한개를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프로그램 설치없이 제품을 PC 의 USB 포트에다 꽂으니 자동으로 설치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프로그램을 설치하니 아무런 이상없이 잘 작동이 되었습니다. 신호 세기도 제법 세고 무리없이 WiFi 신호가 발생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제품 참 좋군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