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ETC

[ 뮤지컬 영웅 ]

by Good Morning ^^ 2015. 5. 23.
728x90
반응형

3월 중 였던가,,, 어느날 전화 한통이 걸려왔습니다. 습관적으로 전화받기 전 화면에 뜬 전화번호를 먼저 보게되죠? 하필 타인에 의해서 스팸전화로 등록된 전화들 중 한통이었습니다. 그렇게되면, 자동으로 화면에 뜨잖아요~ 스팸이라고~ ㅋㅋ 그런데, 요렇게 자세히 보니,,, [ 기업은행 ] 이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카드들 중 좀 많이 비중이 나가는 카드가 이 은행이었길래, 속는셈치고 그냥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원이 대뜸 [ 뮤지컬 영웅 ] 얘기를 하는 겁니다. 전화를 받고나서도 ' 아하~ 이거 역시 스팸였구나! ' 하는 순간,,, 공연 티켓을 보내준다는겁니다. 4월에 확인 전화 한번 더 하고 일정 확정되면 보낸답니다. 반신반의하는 생각으로 그냥 별 생각없이 그러라고 했습니다. 그러고는 잊고 있었는데,,, 정말 4월 중에 전화가 한번 더 왔습니다. 배송지 주소도 묻고, 티켓을 보내면 꼭 참석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러겠다고 답변을 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5월 6일에 우편물 하나가 도착했습니다 ^^

 

 

[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 에서 하는 요즘 핫이슈 [ 뮤지컬 영웅 ] 입니다. 약 한달 반 정도 공연을 하는군요. 관람시간이 160분이면 꽤 긴것 아닌가요? 출연자들 중 들어 본 이름이 두개나 있네요. [ 정성화 ] 와 [ 리사 ] 입니다. [ 리사 ] 는 예전 가수로 활동할때 많이 좋아했던 가수였구요 ^^

 

 

내용이야 너무나 잘 알려진, 독립운동가였던 [ 안중근 의사 ] 의 [ 만주 하얼삔 ] 에서의 외적 [ 이토 히로부미 ] 암살사건을 다룬, 너무나도 유명한 내용입니다. 내용을 보니 찬사를 많이 받은듯 합니다 ^^

 

 

[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 1층 좌석배치도입니다. 저기 붉게 네모친 좌석에서 관람을 했네요 ^^  좀 더 앞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알을것을,,, 그래도 자리는 참 좋았답니다 ^^

 

 

이렇게 우편물로 왔었는데,,, 열어보니,,, 제법 신경을 써서 티켓을 제작한 흔적이 보입니다. 그냥 달랑 티켓만 보낸것이 아니고, 기본적인 팜플렛을 같이 동봉해 주었네요 ~

 

 

그리고 티켓뿐만이 아니고, [ 프로그램북 교환권 ], [ 생수&샌드위치 교환권 ] 2개 그리고 최대 5시간짜리 [ 무료주차권 ] 까지 몽땅 보내주었습니다. 그러니, 이거만 가지고 들어가면 그냥 먹고, 마시고, 보고 다 끝납니다 ^^

 

 

[ 생수&샌드위치 ] 는 [ 에비앙 ] 작은것 하고, [ 크랜베리치킨 ] 과 [ B.E.L.T : 베이컨, 계란, 로메인, 토마토 ] 랍니다. 뭐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먹었다는 ㅋㅋ,,,

 

 

5월 19일 화요일, 다행히 [ 정성화 ] 그리고 [ 리사 ] 가 나오는 날이었군요 ^^

 

 

재미있었답니다 다들,,, 긴 시간동안 지루하지 않았다네요 ^^ 첨에 떠나기 전에 전화해서 물어봤습니다. 차량을 가져가면 주차가 쉬울지 아닐지를. 그랬더니, 주차는 약 250대 정도 가능하긴 한데,,, 지역이 교통 혼잡지역인데다가 차량이 거의 항상 만차라고,,, 가능하면 지하철을 이용해달라고 하네요. 그런데,,, 막상 주차요원이 어찌나 잘 배치되었던지,,, 그 많던 차량의 입차 출차가 너무 환상적으로 이루어졌다고 칭찬이 자자했었습니다 ^^ 

 

여하튼, 정말 재미있고 즐겁게 잘 관람했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