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자이글 } 오늘은 { 등심덧살 } 을 구워봅니다 ^^

by Good Morning ^^ 2014. 2. 23.
728x90
반응형

어제 삼겹살에 이어 오늘 저녁에는 { 자이글 } 에 도드람포크 { 등심덧살 } 을 구워보겠습니다. 어제는 500g 이었지만 오늘은 포장이 300g 이네요. 고기가 예쁘게 생겼네요 ^^

 

 

어제 삼겹살 구울때 기름 한방울 튀지 않았다는 말을 쉽게 믿어주는 사람은 별로 없었지만 사실은 사실이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오늘 또다른 부분인 { 등심덧살 } 을 구워 보는겁니다. 사실, 돼지고기에서 { 등심덧살 } 이라는 부분이 있다는 것도 몰랐지만, 이름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정말 기름이 튀지않느냐, 냄새와 연기가 확실히 덜 나느냐가 중요하니까요 ^^

 

 

{ 등심덧살 } 참 예쁘게 생겼네요. 어제 삼겹살보다 양이 적어서 그런지 둘이서 먹는데 모자라면 어쩌나 하는 생각부터 들었습니다. 물론, 다른 부위 고기가 아직도 3종이나 남아 있으니 걱정은 없지만요^^

 

 

어제 삼겹살과 별반 차이없이 잘 구워지고, 튀지않고, 냄새나 연기가 거의 없습니다.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몇번이나, 얼마나 자주 구워 먹느냐하는 횟수에 관한 부분은 차치하고, 일단 기름이 전혀 안튀고, 냄새와 연기가 거의 없다는 부분은 거부할 수 없는 사실로 들어났습니다. 왕대박입니다 ^^

 

 

 

어제 고기 먹고 마셨던 { 공차 : 허니밀크티 화이트펄 : 4,600원 } 입니다. 블랙펄이 떨어졌다고 화이트펄로 넣어주었습니다. 요거 살짝 두유 먹는 기분이 나긴 하지만 시원하게 마시니까 먹을만 합니다. 보다시피 펄이 투명한 곤약처럼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랙펄보다 화이트펄이 보기에는 훨 좋습니다.

 

 

짤방 : 요건 얼마전에 먹어본 동표 { 번데기 } 통조림 입니다.

 

 

생긴건 요래두 국물두 맛있구,,,ㅋㅋ 3명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