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BBQ 황금올리브치킨 ]

by Good Morning ^^ 2018. 10. 4.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은 또 뭘 먹어야 할까나~~~ 라고 생각하다가,,, 며칠 전 그냥 [ 닭 ] 먹고 싶었는데 그 마음이 깊지는 않아서 입밖으로조차 튀어나오지는 않았던 그 [ 닭 ] 이란 단어가 오늘은 마음놓고 튀어나왔습니다. 이왕 튀어나온거, 그동안 안먹어봤던 [ 치킨 ] 으로 먹어보려고요.

 

[ BBQ 황금올리브치킨 : 17,000원 ] 입니다. BBQ만의 황금빛 파우더가 선사하는 잊을 수 없는 바삭바삭함과 육즙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속살이 환상적인 맛! 세계 5대 식품 중의 하나인 몸에 좋은 올리브오일과 엄선한 신선육으로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대한민국 최고의 치킨 (닭고기 : 국내산) 이라고 합니다. 홈페이지에는 분명 16,000원이랬는데,,, 저 콜라랑 치킨무 줬다고 17,000원 인가요? 근데,,, 먹어보니 닭 자체가 아주 풍부하고 풍성합니다. 가장 최근에 먹었던 [ 교촌치킨 ] 닭하고는 아예 계열이 좀 다른듯 합니다. 닭 크기부터 일단 많이 클 뿐 아니라, 닭 자체가 아주 럭셔리하다고나 할까요? 급이 좀 다른게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맛도 그렇습니다. 결국, 양이 너무 많아서 둘이 먹다가 남겼습니다.

 

이건 같이 먹어준 [ 비빔국수 : 6,000원 ] 입니다. BBQ 집 바로 옆에 있는 그냥 일반적인 집인데, 손님은 꽤 많네요? 요즘은 혼밥/혼술도 아닌 집에서, 우리처럼, 해먹지 않고 사다가 먹는 인구가 나날이 늘어만 가고 있는 모양입니다. 아시아 지역의 일반적인 패턴을 우리도 따라가고 있는건가요? 맛있네요. 비빔국수~

 

이것도 그 집에서 파는 [ 고기만두 8개 : 3,000원 ] 입니다. 일단, 피는 두껍지 않으며, 속은 맛도 양도 소도 그저 적절합니다. 모든것이 과하지않고 모자라지도 않구요.

 

이건 지나간 날들 중 어느땐가 먹었던 하루 식사입니다. 한가지는 아점이었고 나머지는 점저였습니다. 아주 편하죠? 요즘은 뭘 해서 먹고살기보다는 그저 이렇게 편한 방향을 주로 쫓아 살고 있답니다.

 

이건 얼마전 원두커피머신 구매하고 덤으로 10봉지 받았던 [ (주)쟈뎅 카페아메리카노 ] 커피원두 입니다. 구성은 에티오피아산 50% 와 인도네시아산 50% 라는군요. 커피 냄새 괜찮은듯 합니다. 현재 벌써 두봉지째 먹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