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Tour

삼성카드에서 준 [ 여권지갑 ]

by Good Morning ^^ 2015. 5. 27.
728x90
반응형

[ 삼성카드 ] 에서 [ 슈퍼플러스프리미엄 웰컴 기프트 ] 를 증정했습니다. 올해로 2년째 삼성 숫자카드 1을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저기 은행권을 포함한 시중 신용카드들 중 혜택이 그리 뒤지지만은 않은 그런 카드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삼성 숫자카드 1은 업종 구분 없이 1.2% 포인트 적립, 왕복항공권 등 4가지 기프트 중 택1 그리고 1000만원당 3만 빅포인트 추가적립 등등, 사용초기에 혜택도 참 맘에 들고,,, 물론, 사용자마다 사용패턴이 다 다르겠지만, 이 카드는 저한테 적절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서 2년째 연속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카드 사용 혜택은 여기를 참조하면 됩니다. ( http://good-morning-pharm.tistory.com/4287 )

 

 

처음에 이런 문자메세지가 도착하여 알게 된 것입니다. 첨에는 이런 허접한 것을 주다니,,, 이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차라리 IT 기기 중 뭐 한가지 주면 좋았을것을,,, 이런 생각이 언뜻 드는 것이,,, 무리였을까요?

 

 

[ 카드지갑 ] 이나 [ 여권지갑 ] 둘 중 하나 신청하라고 하네요. 음,,, 사실,,, 둘 다 별로 크게 땡기지는 않는데,,, 공짜라니까 신청을 해야되겠고,,, 지금 쓰고있는 돈지갑에 카드 넣고 사용하는거 하나도 불편하지도 않는데,,, 그래서 그냥 [ 여권지갑 ] 을 신청하기로 했습니다.

 

 

간단하게 하얀 박스에 담겨져 왔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Welcom! 이거 종이 한장 들어있고, 그 종이 치우니까 얇고 하얗고 부드러운 삼베같은 천에 담겨져있는 여권지갑 실체가 드러납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뭐 모냥은 진회색이면서 자세히 들여다보니,,, 깔끔하게 재단이 되었고 바느질도 꼼꼼하게 잘 되었네요. 내용은 뭐~~ 일반적으로 사요되는 여권지갑과 크게 다를건 없습니다.

 

 

가지고 있던 여권을 꼽아 보았습니다. 여권이 좀 두꺼워서 그런가,,, 딱 맞습니다. 여권이 얇으면 저렇게 벌어지지는 않겠습니다. 그렇지만 딱 접으면 딱 접히는 그런 정도니까,,, 작은 건 아닙니다. 제품 질은 좋은것 같습니다 ^^

 

그나저나,,, 이젠 해외 출장갈 일도 없는데,,, 놀러나 갈때 써야하는데,,, 그나마도 매인 몸이라 놀러가기도 쉽지 않은데,,, 기분 꿀꿀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