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ETC

핑크리본 마라톤 참가

by Good Morning ^^ 2011. 10. 9.
728x90
반응형


오늘 2011년 10월 9일 한글날 서울 여의도에서 열리는 < 핑크리본 마라톤 > 5Km 에 Jane 이 참여했습니다. 참가비 \10,000 은 유방암 예방을 위한 기금이라는군요. 제발 원 뜻대로 최대한 사용되기를 바라면서,,, 2억원이 좀 넘는 기금이 모아졌네요.




거의 10년 전부터 시작된 이 마라톤은 전국 주요 도시를 돌면서 매년 행해지고 있습니다. 올해 첨으로 참가한 Jane은 5Km를 37분 걸렸다네요 ^^  어디서 보니 가수 김장훈이 비슷한 시간이 소요됐다는데,,, 그러니 선수도 아니고 일반인 여자로서 그 정도 걸렸으면 절대 못 뛴것이 아니라는 자체 평가를 내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핑크리본 스카프는 깔고 앉았다가 버리고 왔냐고 ?????



싸이트에 들어가보니 참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왜냐고 물어보니,,, 10Km 칩이 등록된답니다. 헐~~~ 이 증거물이 아니었더라면 그나마 참가했다는 증명조차 할 수 없었을 뻔했습니다. 사진에는 없을 수 밖에 없는 간식,,, 소보로빵 1개, 포카리스웨트 1개, 바나나 1개와 요플레 1개가 주어졌다는데,,,



메달 주고 간식 주고, 백넘버 만들고, 아래 티셔츠랑 버렸다는 스카프까지 주고,,, 이것만 해도 돈 만원은 들겠습니다. 메달을 언뜻 보면 올림픽에라도 참가한 줄로 착각하게 만드네요. 메달이 귀엽습니다.



아모레 퍼시픽 협찬이라고 써있는데,,, 르까프에서 줬다구요? 그래요? 티도 이쁘긴 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