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Y 네 반찬과 불난집 튀김

by Good Morning ^^ 2010. 10. 14.
728x90
반응형



무슨 알같이 생겼기도 하고... 암몬조개 생각도 나고... 어제 TV 에서 본 달팽이 등껍질 비슷하기도 하고...
하여간 아주 재미있게 생겼네요^^



요개 다 Y 네 엄마께서 보내주셨다는 반찬...  (저기 된장찌개 속 호박은 P가 준것)
이 정도 밑반찬이고... 된장찌개고 보면... 점심을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서...



조~기 길 건너 < 불난집 > 옆집에 가서 튀김류를 사와서 (옆집 이름은 모른다네요^^)... 뭐뭐가 있냐하면...

계란, 두부, 오징어, 야채, 식빵, 김말이, 만두 그리고 이름모를... 그니까... 8가지네요 ^^



이거 사가지고 와서... 편의점에서 햇반사서 데워서 가지고 와서...

이렇게 놓고 먹었다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