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임금님표 이천쌀 참결미

by Good Morning ^^ 2011. 7. 14.
728x90
반응형


머리털나고 인생에서 첨으로 직접 쌀을 고르고 그리고 인터넷으로 주문까지 했습니다. 잠깐 검색하는 도중 < 임금님표 이천쌀 참결미 > 가 그 중 가장 가격이 비싼 제품이길래 무엇이 다른가 너무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10Kg 에 저 가격이면 다른 쌀과 비교한다면 거의 2배 수순에 가까울 정도니,,, 도대체 무엇이 얼마나 차이가 나길래 그런가 먹어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임금님표 이천쌀이라고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장호원농협에서 보내왔네요. ... 동국여지승람(조선 성종때)에 보면 이천은 땅이 넓고 기름진 곳으로 쌀의 명산지라 했습니다. 이천쌀은 밥맛을 좋게 하는 티아닌 니아신 비남빈 필수 아미노산 등이 많으며 밥맛을 나쁘게 하는 칼로리 지방질 단백질 함령은 적어 이듬해 5,6월이 지나도 밥맛이 좋습니다...



주문받고 나서 도정해서 포장해서 출하한다더니,,, 정말인가 봅니다^^ 2011. 07. 12 도정했으면, 정말 주문받고 도정한것 같군요. 좀 신기합니다.  임금님께 진상하던 쌀이라니 왠지 더 구미가 당깁니다. 또한, 농산물품질관리법에 따라 지리적 표시가 보호되는 제품이라는데,,, 그건 좀 뭔 말인지...



임금님표 이천쌀 참결미,,,  쌀푸대 바로 뒤편에 설명이 나와있군요^^ 지리적표시제란 그 지역 특산품으로 최상급의 품질을 갖춘 상품임을 정부가 인증해 주는 제도랍니다.




 

참결미란 품질인증미를 대체하는 상품으로 일반대중이 널리 이용할 수 있는  " 임금님표 이천쌀 " 의 대중 브랜드이며 " 참결 " 이란 참된 숨결, 참된 물결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쌀의 참맛이 느껴지도록 정성을 기울인 쌀이랍니다.



임금님표 이천쌀 참결미 10Kg 은 배송은 무료고 최종 구매 금액은 \31,920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