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Pet

[ 탱글엔젤펫브러쉬 ]

by Good Morning ^^ 2018. 6. 17.
728x90
반응형

주로 음식물이나 상품류 등에 대한 포스팅을 해왔었지만 이번처럼 [ 반려동물 ] 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는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렇게 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결국 이런 지경까지 왔군요. ㅋㅋ

 

말티즈종인 춘향이 털을 빗겨주기위한 몇몇 브러쉬가 이미 있습니다. 빗모는 대부분 아주 가느다란 굵기의 쇠브러쉬가 대부분인데, 이번에는 재료가 쇠가 아닌 폴리에스터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빗겨줄때 거부감이나 자극감이 덜하리라고 생각됩니다.

 

제품은 [ 탱글엔젤펫브러쉬 ] 라는 이름인데, 영국 한 유명한 미용사인듯한 사람이 고안한 브러쉬라고 하네요. 본 제품은 사람에게도 테스트된것이라 안전하다고 합니다. 사람용뿐만 아니라 이렇게 [ 반려동물 ] 용도 있군요.

 

사람용은 전면이 천사의 날개 디자인인데, [ 반려동물 ] 용은 고양이 발바닥 디자인입니다. 이왕이면 강아지 발바닥 디자인이었으면 더욱 좋았으련만,,, ㅋㅋ 큰거 한개사면 작은것도 한개 덤으로 따라옵니다. 사실, 저 큰것보다는 작은것이 춘향이에게는 딱인데,,,

 

시험삼아 큰빗 작은빗으로 살살 춘향이를 빗겨보았습니다. 털은 거의 빠지지않고 춘향이도 평소처럼 빗질은 피하려는 몸짓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마치 빗질이 아니고 쓰다듬는 줄 아는듯합니다. ㅎㅎ

 

구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는 저 베이비용을 덤으로 주는 매장을 찾기가 쉽지 않네요. 가격도 제법 저렴하게 구매한듯 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