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 불스원프리미엄자동차용품8종 CPT SET ]

by Good Morning ^^ 2018. 1. 1.
728x90
반응형

자동차중 한대를 리스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게약이 종료되어 그냥 편하게 생각하고 재리스 계약을 체결한 뒤였습니다. 그리고는 전화가 한통 걸려오더니, 재리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작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뭘 보내주겠다고 해서 그렇게하라고 하고는 전화를 끊고 살짝 잊고 있었는데,,,

 

뭔가가 택배로 도착합니다. 박스를 풀고 꺼내보니 저런 내용의 인쇄물이 들어있습니다. [ BNK캐피탈 ] 에서 [ 불스원프리미엄자동차용품8종 CPT SET ] 를 보내주면서, 말하자면 인수확인증을 보내달라는 내용입니다. 까짓거 어려운거 하나 없으니 보내줍니다.

 

[ 불스원프리미엄자동차용품8종 CPT SET ] 박스가 한 통 나왔습니다. 저 박스를 해체하니 오른쪽 [ 불스원차량관리용품세트 ] 가 나옵니다.

 

정말 [ 불스원프리미엄자동차용품8종 CPT SET ] 딱 8종세트입니다. 가만히 쳐다보니, 정말 자동차에 필요한 필수항목을 골고루 넣어놨습니다.

 

젤 빈번하게 쓰일것 같은 [ 컴파운드 ] 와 [ 광택복원제 ] 입니다. 살짝살짝 가벼운 흠집에는 뭐니뭐니해도 [ 컴파운드 ] 죠. 물론, 기술적으로 사용해야 차량에 해를 안주면서 복원을 한다고 하니 음,,, 할 줄 모르는 나같은 사람에게는 그림의 떡입니다.

 

이것들도 모두 한번씩은 들어봄직한 제품들입니다. 크리너와 탈취제야 다 아는 제품이고, 김서림방지제도 알고, 뿌리는 스프레이체인도 들어봤고, 최근들어 [ 발수코팅 ] 제품도 광고로 많이 본 제품이네요.

 

이건 젤 많이 사용하는 방향제와 시트레자왁스네요. 자동차 관리 잘 하는 분들은 이거 한 세트 있으면 좋아라 하겠지만,,, 음,,, 막손인 나는 그렇지 않은 다른 분에게 세트를 넘겨드렸습니다.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 사용해야 그 가치가 나는 법이니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