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한솥도시락, 돈치마요, 치킨마요 ] 그리고,,,

by Good Morning ^^ 2017. 5. 22.
728x90
반응형

[ 한솥도시락 ] 을 먹어봅니다. [ 한솥도시락 ] 하면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일텐데요, 자주는 아니더라도 아주 가끔씩 먹어주면 새롭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날은 왼쪽 [ 돈치마요 : 3,300원 ] 과 오른쪽 [ 치킨마요 : 2,700원 ] 이렇게 두가지를 먹어봅니다. [ 치킨마요 ] 는 예전에도 먹어보았지만 [ 돈치마요 ] 는 첨 먹어보네요 ^^

 

왼쪽은 [ 돈치마요 ] 소스이고 오른쪽은 [ 치킨마요 ] 소스입니다. [ 돈치마요 ] 소스는 두가지 다 '빅 BIG' 이라고 쓰여있는데, 덮밥소스는 10g 많지만 마요드레싱은 15g,,, [ 치킨마요 ] 랑 같네요? 뭐래?

 

왼쪽은 [ 돈치마요 ] 이고 오른쪽은 [ 치킨마요 ] 입니다. 뭐 모냥이 둘 다 거의 똑같은 거 같은데,,, [ 돈치마요 ] 는 그냥 돈까스 조각이 500원어치 더 들어간거고,,, 그래서 덮밥소스가 10g  더 많은거고,,, ㅋㅋ 어쨌든 오랜만이라 그런지 맛나네요 ^^

 

이거 [ 어짬뽕 : 6,000원 ] 인데, [ 어우동 : 6,000원 ] 이랑 가격은 똑 같은데,,, 맛은 칼칼하기만하고 별맛 없습니다. 차라리 [ 어우동 ] 이 훨 낫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