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멀티색 / 허리보조지갑 / 허리보조가방 / 힙색

by Good Morning ^^ 2015. 12. 4.
728x90
반응형

일을 하다보면 이것저것 몸에 지녀야 할 것들이 여럿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가위, 칼 등 가벼운 물건들을 몸에 지니고 일을 하면 번번이 서랍을 뒤지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긴한데,,, 주머니에 모두 넣었다가 책상 의자에 앉아서 사무일을 할라치면 것들이 또 몸을 쑤셔대고 걸리는 바람에,,, 만만치가 않습니다. 여러가지 필요한 모든 물품을 모두 다 지니고 일을 하자면, 전문가가 아니고서야 공사일 하는 사람들처럼 허리춤에 공구밸트를 매고 지낼 수는 없고,,,ㅋㅋ

 

 

그래서 아주 초간단하고 작은, 허리 부분에 매거나 차고 일상을 할 만한 뭔가 없을까하고 뒤적이다가 맘에 드는 물건을 한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 크지고 작지도 않은 것이, 보통 여행시에 허리에 차는 [ 힙색 ] 보다는 좀 작고, 딸랑 폰하나 넣고 다닐 정도 보다는 좀 크고, 입구가 두군데이면서 한군데는 방이 여럿으로 나뉘어 있어서, 나름 간결하면서도 효과적인 수납이 가능할 듯 하여,,,

 

 

이것 이름은,,, 딱히 없는 듯,,, [ 멀티색, 허리보조지갑, 낚시보조가방, 허리보조가방, 핸드폰지갑, 캠핑보조지갑, 스마트폰포켓 ] 이라고 하네요. 제대로 된 이름도 없는 그냥 [ 멀티색 ] ,,,

 

 

이거 [ 멀티색 ]  하나 사면 어깨끈하고 가방고리 한개씩을 끼워준답니다. 좋네요 ^^ 그래서 블랙하고 그레이 두개 구매했습니다. 같이 일하는 IM 하고 사이좋게 나눠 쓰려고요 ㅋㅋ 크기가 아주 딱 좋네요 ~

 

 

물건을 받아보니 이렇습니다. 생각했던것과 똑 같습니다. 아담한 크기에, 약속대로 어깨근하고 가방고리 한개씩은 빼지않고 따라와 주었네요. 아이폰6플러스 까지도 딱맞게 무난하게 들어갑니다. 물론, Made In China 인건 당연하고요 ^^ 나름 마감도 적당히 잘 된것 같습니다.

 

 

한개는 어깨끈을 사용하기로 했고, 다른 한개는 가방고리 두개를 양쪽으로 사용해서 바지 허리밸트에 걸어주었더니 딱 좋네요. 패션으로 걸치는 것이 아니고 업무 효율상 걸치는 것이니 모냥을 볼 것은 아니고요 ㅋㅋ 사용하기 편하기만하면 됐습니다. 안성맞춤입니다 ^^ 성공입니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