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버거킹 히어로 시즌2 신제품 { 하와이안베이비 버거 }

by Good Morning ^^ 2013. 10. 13.
728x90
반응형

지난 여름 버거킹 히어로 시즌1 신제품 4종에 이어 이번에 시즌2 출범에 합세하게 된 { 하와이안베이비 버거 } 출시가 스마트폰을 통해서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요즘은 홈피나 혹은 기사에서보다도 SNS 형식으로 순식간에, 한순간에 일시에 개인에게 이런 정보가 전달되는 시스템이 당연시 여겨지는군요.

 

 

이번에는 페이스북을 통해서 시즌2의 신제품 { 하와이언베이비 버거 } 와 시즌1의 승자격인  { 몬스터베이비 버거 } 와 { 슈퍼불고기 버거 } 3 종을 놓고 강자를 가리는군요.

 

 

이번에도 또 궁금해서 참지못하고 버거킹 히어로 시즌2 신제품 { 하와이안베이비 버거 세트 : 4,000원 } 을 먹어봅니다. 왼쪽 사진 중 영문으로 " H " 라고 쓰여진 제품이 { 하와이안베이비 버거 } 입니다. 요건 콜라 뚜껑보다는 살짝 큽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별다른 특이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아무말도 안했는데,,, 칼 하나를 주었길래,,,ㅋㅋ,,, 반을 잘라 보았습니다. 패티가 2장 들어있고,,, 파인애플 한개가 들어있고 파인애플 가운데 빈곳에 누구나 다 사용하는 BBQ 소스를 넣어놨군요.... 헐 ~~~ 모냥은 완전히 단촐합니다. 아마도 파인애플 때문에 하와이안이라고 명명했을테고,,, 달짝지근한 BBQ소스때문에 베이비라고 했을것 같은데,,, 저 패티 맛은 안습 그 자체입니다.

 

 

이상하게시리,,, 저 패티에서는 돼지냄새가 좀 납니다. 그리고 냄새도 냄새지만,,, 음,,, 맛이 없네요. 지난번 시즌1때 4가지 제품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실망스런 냄새가 좀 납니다. 맛도 히어로 시리즈 중 최악이네요. 패티가 물크덩물크덩,,, 이건 아닌거 같네요 ^^

 

 

그래서, 옆에 있던 { 와퍼 주니어 } 를 한입 베어 물어보았습니다... 음 ... 역시 버거킹 지존은 주니어가됐던 아니던 { 와퍼 } 라는 사실이 999번째 확인되는 순간입니다. 물론, { 하와이안베이비 } 를 구매하면서 { 와퍼 } 를 상상했던건 전혀 아니지만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