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harmacy

가짜 비아그라 (Viagra) 구별법

by Good Morning ^^ 2009. 4. 29.
728x90
반응형

시중에 가짜 비아그라가 차고 넘치고 있습니다. 오늘도 가짜 비아그라 구별하는 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가짜를 가짜처럼 만들리는 절대 없습니다. 진짜가 없으면 비교를 해 보기 어려우므로 가짜를 구별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위 사진은 가짜 비아그라 입니다. 비교하지 않거나 확실한 식별 능력 없이는 판별이 쉽지 않습니다.



가짜 비아그라 뒷면을 보아도 정말 진짜처럼 생겼습니다.



위 사진은 진짜 비아그라입니다. 아까와는 조금 차이가 나는 것을 느끼시나요?



뒷면도 거의 흡사합니다.



왼쪽은 가짜, 오른쪽이 진짜 비아그라입니다.
앞면의 차이점은,

1. 가짜가 정제 색상이 좀 더 진합니다.
2. 가짜의 상품 포장 상태가 좀 조악합니다.
3. 가짜의 상단 제조번호 표기 및 하단 유효기간 표기가 전면 중심인 반면 진짜는 후면 중심입니다.
4. 가짜의 유효기간 표기는 월 / 년 순이고 진짜의 표기는 년 / 월 순입니다.



5. 가짜의 뒷면에는 성분명 밑에 영문과 숫자로 조합된 표기가 있습니다.
6. 가짜의 포장 외형 치수가 진짜보다 약간 큽니다.
7. 가짜의 알루미늄 접합부위가 진짜의 접합부위보다 넓습니다.


### 시중에 아름 아름 진짜라고 나돌고 있는 비아그라는 거의 99% 가짜라고 보면 거의 틀림이 없습니다. 내용물이 무엇으로 만들어 졌는지, 혹시 위해한지도 모르는 가짜를 일부러 먹어볼 필요가 있겠습니까?  만약 가짜 비아그라 속에 인체에 유해한 독성물질이나 벌레같은것이 들어 있을지도 모르는데 그래도 먹어보려고 합니까?

의심가는 물품은 설령 공짜로 얻었다해도 함부로 먹어서는 안됩니다. 이는 매우 어리석은 일이니까요. 정 필요한 사람은 동네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은 뒤 처방을 받아서 약국에서 투약받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몸에 유해한 가짜를 복용한 뒤 만약에 신체의 일부분이 잘못되거나 불구가 될 경우에는 어느 곳에서도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그저 쪽팔리기만 할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